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유명한 노포 맛집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저와 함께 갔던 친구가 먼저 방문해보고 나서 이곳에 잔치국수가 찐맛집이라고 데려간 곳이에요.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할머니 포장마차 멸치국수 가게 외관이에요. 들어가기 전에는 입구부터 웨이팅이 꽤 있었는데, 늦게 나와서 그런지 웨이팅 줄이 다 빠졌네요.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59 올림픽파크존
영업시간:
매일 17:00-04:00
가게전화:
02-416-6698
주차:
가게 앞 주차가능. (주차 공간 매우 협소)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가게의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정말 많더라고요. 무슨 메뉴 시킬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여기는 무조건 잔치국수와 꼬막을 시켜야 된다고 해서 잔치국수와 꼬막 하나씩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 반찬이 나와요. 기본 반찬은 굉장히 간단하게 나옵니다.
미역과 김치, 간장과 초장을 가져다 주십니다. 저는 미역을 초장에 찍어먹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미역이 기본 안주로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미역을 초장에 찍어 먹으며 안주 나오는 걸 기다렸어요.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안주 맛집을 찾는다면,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로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했던 잔치국수! 가게 이름도 할머니 포장마차 잔치국수라서, 잔치국수 맛이 더 궁금했는데 한 입 먹으니 왜 가게 이름도 할머니 포장마차 잔치국수로 지었는지 알겠더라고요. 제 인생 잔치국수였어요. 면발도 탱글하고 국물도 진해서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잔치국수와 함께 시킨 꼬막. 솔직히 꼬막은 정말 기대를 안 했어요. 꼬막이 맛있어봐야 뭐 얼마나 맛있겠나하고 먹었는데 꼬막도 비리지 않고 굉장히 싱싱하고 함께 주신 간장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가 다른 테이블들은 무슨 메뉴 시켰나 싶어서 주변을 둘러보니 테이블마다 잔치국수와 꼬막이 하나씩은 다 있더라고요.
먹는 메뉴마다 맛있길래 평소 좋아하던 해삼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해삼은 23,000원이라 가격대가 꽤 나가는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해삼도 상태가 너무 좋더라고요. 근데 해삼은 특별하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고 다른 식당에서 먹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아서 굳이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여길 방문하실 예정인 분에게는 꼬막과 잔치국수를 너무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게 내부는 금요일 밤에 방문했어서 그런지 사람이 꽉차 있어서 사진찍기 어려웠는데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정말 많았어요.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고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시끄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할머니 포장마차 멸치국수는 매일 5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니 잠실 방이동에서 늦게까지 영업하는 술집 찾으신다면 안주도 정말 맛있었어서 너무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안주가 맛있는 늦게까지 영업하는 술집 찾으신다면 노포 포차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너무 추천드려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