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성남]은행동 을지대 주변 치킨 맛집 썬더치킨

재밌찌롱 2023. 11. 1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성남 은행동 치킨 맛집 '썬더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치킨 맛집 썬더치킨 을지대점

썬더치킨썬더치킨-을지대점
썬더치킨 을지대점 가게 외관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538 1층

영업시간:
매일: 13:00-24:00

가게-내부
가게 내부

썬더치킨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친구가 치킨 맛집이라고 소개해줘서 간 거였는데 맛집이라 그런지 수요일 오후 9시에 방문했는데도 매장 안에는 사람이 가득 차 있었어요. 

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가게 메뉴판이에요. 모든 메뉴는 반반 주문 가능하고 기본닭은 국내산 생닭 100%, 순살정육은 브라질산이라고 해요. 

리뷰-이벤트
이벤트

썬더치킨 을지대점은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어요. 영수증 먼저 요청한 후에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을지대점 썬더치킨'검색 후 리뷰를 남기면 테이블당 "음료수 500ml 1캔", 포토리뷰 작성 시 '생맥주 500"을 서비스로 줘요.

기본 세팅 및 주문 메뉴

기본-세팅
테이블 기본 세팅

치킨을 주문하고 나니 테이블 세팅을 해주셨어요. 

크리스피-치킨
크리스피 치킨 (13,000원)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했던 '크리스피 치킨'이 나왔어요. 썬더치킨은 직접 손으로 튀김옷을 입혀 깨끗한 기름에 바싹 튀기는 수제치킨이라 그런지 치킨 튀김이 엄청 바삭했어요. 그리고 속살도 독특한 염지법으로 24시간 숙성시켜서 치킨 속살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보통 치킨 몇 조각 먹으면 금방 느끼해져서 질리는데 썬더치킨은 질리지 않더라고요. 왜 사람이 많은지 알 거 같았어요.

번데기탕
번데기탕 (6,000원)

치킨과 함께 안주로 먹을 번게기탕도 시켰어요. 번데기탕은 번데기와 국물이 엄청 고소하면서 진했고 번데기 탕 안에 번데기 잡내가 잘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튀김 안에 속살도 부드러웠던 치킨 맛집 '썬더치킨'. 은행동에서 치킨 맛집 찾으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