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강남]대치동 학여울역 삼성역 중화요리 맛집 남경반점

재밌찌롱 2024. 3. 19.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중화요리 좋아하시나요? 저는 중화요리를 좋아해서 한 번씩 배달시켜 먹기도 하고, 일부러 맛집 찾아가서 먹기도 하는데 강남 대치동 학여울역에 중화요리 맛집 <남경반점>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 중화요리 맛집 남경반점

남경반점-가게-외관남경반점-요일메뉴
가게 외관

남경반점 가게 외관이에요. 남경반점 요일 메뉴를 드실 경우, 원래 가격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요.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221 서림상가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가게전화:
02-566-6868

주차장:
상가 바로 앞, 주차공간 있음

남경반점

상가에 들어가서 바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가게가 나와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

남경반점 가게 내부입니다. 저는 평일 오후 12시에 방문한 건데, 가게 안에는 이미 사람이 꽉 차 있더라고요.

이미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대치동 중화요리 맛집이에요. 점심시간부터 이렇게 사람이 꽉 차 있는 건 맛집 보장이란 거겠죠? 인스타그램, 인터넷 광고 맛집이 아닌 찐 강남 맛집. 식사를 다 마치고 나갈 때는 줄 서 있는 사람도 보였는데, 중국집이라 그런지 회전율이 좋아 사람이 금방 빠지더라고요.

대치동 찐맛집, 남경반점 가게 메뉴판 및 기본 상차림

남경반점-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남경반점의 가게 메뉴판이 방문하실 분은 가게 사진 참고하세요.

테이블-기본-세팅

음식을 주문을 하니, 테이블도 바로 세팅해 주셨습니다.

테이블에는 간장과 식초, 고춧가루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소스를 만들 수 있어요. 저희는 고춧가루와 간장 조합으로 소스를 미리 준비해 놨어요. 

서비스-군만두
군만두 서비스

남경반점은 2명 이상 방문해서 매장 식사 할 경우, 군만두가 서비스로 나와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아쉽게도 혼밥 하시는 분들에게는 제공이 안 된다고 하네요. 

강남중식당 남경반점 차돌짬뽕, 볶음밥, 탕수육 내돈내산 방문 후기

탕볶밥
탕볶밥 곱빼기(12,000원)

제가 주문한 메뉴예요. 탕볶밥 곱빼기입니다. 곱빼기로 주문하면 2,000원 추가돼요.

곱빼기로 주문해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지 않나요? 함께 온 친구는 평상시에도 남경반점에서 자주 혼밥한다고 하는데, 곱빼기로 안 하면 양이 엄청 적다고 하더라고요. 많이 드시는 분은 곱빼기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남경반점-탕수육남경반점-볶음밥

탕수육이랑 볶음밥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짬뽕국물

볶음밥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짬뽕 국물이에요. 짬뽕국물은 약간 라면 국물 스타일..

저는 찹쌀 탕수육보다 바삭하게 튀긴 일반 탕수육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남경반점은 찹쌀 탕수육이 아니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한 입 베어 먹는데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탕수육 소스를 부었는데도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꽤 오랫동안 바삭했어요.

볶음밥도 짜장 소스와 함께 한 입 떠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한 입 떠먹었다가 비벼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비비기 전이 더 맛있었어요.

남경반점-차돌짬뽕
차돌짬뽕 곱빼기 (13,000원)

탕볶밥과 함께 주문한 차돌짬뽕이에요. 차돌짬뽕도 역시 곱빼기로 주문했어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모든 메뉴는 곱빼기로 주문할 경우 2,000원 추가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

차돌짬뽕

차돌짬뽕도 곱빼기로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저는 이 날 볶음밥이 먹고 싶었어서 짬뽕은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짬뽕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꼭 차돌짬뽕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탕볶밥 시켰을 때 함께 나온 짬뽕국물은 약간 조미료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라면국물 느낌이었는데 차돌 짬뽕은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굉장히 국물맛이 굉장히 깊고 진하고 사골로 우려낸 짬뽕 국물맛이었어요. 별기대 안 하고 먹은 짬뽕이었는데 오히려 짬뽕만 엄청 먹은 거 같네요. 그리고 차돌에 짬뽕을 싸서 한 입에 먹으면 진짜 한 그릇 뚝딱입니다. 짬뽕 좋아하시는 분은 그냥 짬뽕 말고, 차돌짬뽕으로 드시는 거 적극추천드립니다. 

 

메뉴 하나씩 먹을 때마다 왜 이렇게 이른 점심시간부터 사람이 많았는지 깨닫게 되는 중화요리 맛집이었어요. 중화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대치동에 위치한 남경반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그럼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