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카페

[건대]분위기 좋은 대형 감성 카페 아르무아 (슈퍼주니어 예성 운영)

재밌찌롱 2024. 2. 6.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곳 중에서 카페 분위기, 커피와 디저트까지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던 건대 카페 <아르무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아르무아

가게-외관
가게 외관

카페 아르무아 외관이에요.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27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라스트오더 22:30)

가게 전화:
02-463-9981

가게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감성 충만하지 않나요?

감성 가득했던 카페 내부

가게-내부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페가 엄청 아기자기하면서도 분위기 있고 앤틱 하게 꾸며져 있어요. 

카페 구석구석 인테리어 하나하나 엄청 신경 쓴 게 느껴졌는데 알고 보니, 카페 아르무아는 슈퍼주니어 예성 님이 운영하는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블로그 쓰면서 알아보다가 저도 뒤늦게 알고 깜짝 놀랐어요. 

가게 입구 들어오자마자 귀여운 것들이 눈에 자꾸 들어와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엄청 찍은 거 같아요. 

주문은 매장에서 자리 확인 후,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하시면 돼요.

1층

1층은 카페 입구에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테이블이 두 개 밖에 없어요.

디저트류
디저트류

아르무아 카페의 디저트 종류예요. 겉으로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2층 올라가는 길
가게-내부
카페 2층 내부

카페 2층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가득 있지만,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그래도 운 좋게 금방 자리가 나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3층 올라가는 길 
카페 3층 내부

3층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루프탑도 있다고 하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루프탑은 확인하지 못하고 내려왔네요. 

건대 커피, 디저트 맛집

주문한-메뉴
주문한 메뉴

저희는 네 명에서 아인슈페너 라떼 두 잔과 24 밀크티 아이스로 두 잔, 시나몬토스트 한 개를 주문했어요. 

밀크티
아인슈페너라떼 (6,800원*2), 24밀크티 (6,300원*2) 

저는 아인슈페너 라떼를 주문했고 친구들은 24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밀크티는 맛을 못 봤지만, 제가 주문했던 아인슈페너라떼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나중에 건대에서 커피 맛집을 찾는다면 또 아인슈페너 먹으러 올 거 같아요. 

아인슈페너라떼
아인슈페너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인데,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르무아 카페의 대표메뉴인 아인슈페너 라떼는 커피 위에 올라간 크림이 너무 달지도 않고 고소하더라고요.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시나몬토스트
시나몬토스트 (6,300원)

디저트로 함께 주문한 시나몬 토스트예요. 시나몬 토스트는 당일 구운 두툼한 식빵에 아르무아 크림과 시나몬으로 조화를 이룬 토스트예요. 토스트는 시나몬 향이 강하고 빵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시나몬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에겐 추천드리지 않지만, 크림과 빵이 부드럽고 달지 않아서 시나몬 향을 싫어하는 분이 아니라면 괜찮으실 거예요. 

카페 가게 내부 분위기부터 커피 맛과 디저트까지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던 건대 대형 감성 카페 아르무아였습니다. 건대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너무 추천드려요. 여자친구나 썸녀 데려가도 너무 좋아할 분위기의 카페예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광진구 다른 맛집도 알고 싶다면?

건대 가성비 좋은 콩나물 불고기 맛집 <건대 콩불>

 

[건대]건대입구역 콩나물 불고기 맛집 가성비 좋은 콩불 건대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건대입구역 주변 가성비 좋은 맛집인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콩나물 불고기 맛집 콩불 건대점 콩불 건대점 가게 외관이에요. 골목 안쪽에 지하에 있어서 가게

togetherzzir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