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당진]삽교호 조개구이 맛집 당일치기 여행 다모다

재밌찌롱 2024. 3. 17. 1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삽교호 조개구이 맛집 다모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삽교호에 가면 조개구이 맛집도 있고 작은 놀이공원이 있어서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는 요즘,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에요. 

삽교호 조개구이 맛집 다모다

다모다-회-조개구이
가게 외관

다모다 조개구이집 가게 외관이에요. 외관에는 조개무한리필이라고 적혀 있지만, 매장에 방문했을 때 무한리필은 운영하고 있지 않는 거 같았어요.

위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2길 33-4 다모다 회, 조개구이무한리필

가게 전화:
0507-1350-9249

가게-내부

가게 내부예요. 매장은 굉장히 넓고 편한 자리에 앉아서 드시면 돼요.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메뉴판
메뉴판

다모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무슨 메뉴 먹을지 고민하다가 둘이서 방문한 거라, 6번 모둠조개구이+낙지탕탕+칼국수 2인으로 주문했어요.

테이블-기본-세팅
테이블 기본 세팅

주문하고 나서 곧바로 테이블 세팅을 해주셨어요. 여러 가지 종류의 반찬이 나오더라고요.

샐러드후르츠번데기도토리묵솥밥고추-마늘콘치즈마늘미역무침키조개
기본 반찬

나오는 반찬 종류가 정말 많죠? 한 상 가득 차려주셨습니다.

기본-반찬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불 위에 올릴 것들은 미리 올려놨어요.

조개구이 맛집 다모다, 그 맛은?

조개구이
2인 모둠조개구이+낙지탕탕+칼국수 (60,000원)

주문한 조개구이가 나왔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실제로 양이 더 많은데, 조개 나오자마자 냅다 불판 위로 올라갔네요. 조개 5-6개 정도 올리고 나서 찍은 거라, 보이는 거에서 5-6개 정도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조개 상태들이 다 엄청 싱싱했었고, 조개 안에 살이 엄청 크게 들었어요. 

산낙지
낙지탕탕

세트 메뉴 6번 메뉴 주문 시 함께 나오는 낙지탕탕입니다. 낙지 상태가 엄청 싱싱했고 맛있었어요. 산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

칼국수김치
칼국수

마지막으로 나오는 메뉴 칼국수예요. 칼국수는 김치를 달라고 직접 요청하면 김치도 바로 가져다주세요. 칼국수 국물도 엄청 진하고 면발도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는 시판김치 같았는데 칼국수랑 무난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가게가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새벽 1시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꽤 많이 계셨어요. 저는 가게에서 2시 30분에 나왔는데 그때까지도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당진 삽교에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조개구이 맛집 찾으신다면 다모다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