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마포]망원동 분위기 좋은 식당 카레 맛집 우삼촌카레

재밌찌롱 2024. 1. 17.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망원동에 친구와 함께 가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가기에도 좋은 카레 맛집 <우삼촌카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인도 카레는 향이 엄청 진할 거란 선입견이 있어서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우삼촌카레는 그런 저의 선입견을 완전히 깨부수어준 식당이에요.

망원동 인도 카레 맛집 우삼촌 카레

망원동-인도-커리-맛집-우삼촌-카레-가게-외관
가게 외관

우삼촌 카레의 가게 외관이에요.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 139 1층 101호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가게-내부
가게 내부

우삼촌 카레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2인석 4인석 테이블도 있고 바 자리도 있어서 혼밥 하기 좋아 보였어요.

테이블-기본-세팅
테이블 세팅

테이블에 세팅된 수저와 컵, 주전자들. 인도 분위기가 가득한 식당이었어요. 그리고 카레와 함께 먹을 피클도 함께 세팅돼 있었어요. 

리뷰-이벤트
영수증 리뷰 이벤트

각 테이블마다 조화가 있어서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영수증 리뷰이벤트 중인 거더라고요. 드시는 동안 리뷰이벤트를 작성한다고 하면, 생맥주를 준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해서 4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올리면 맛있는 난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네이버-발급-쿠폰
네이버 쿠폰

이건 방문 전, 네이버에서 "우삼촌 카레"를 검색해서 받은 우삼촌 특제 비파 에이드 쿠폰이에요. 네이버로 받은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해서 뭘로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에이드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쿠폰 두 장 다 사용하실 거냐고 여쭤봤는데, 한 장만 사용하겠다고 했더니 에이드 한 잔을 먹기 편하게 두 잔으로 나눠서 주셨어요. 직원분이 정말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특제 비파 에이드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굉장히 상큼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가게 메뉴판

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우삼촌 카레의 가게 메뉴판이니 방문하실 분은 가게 메뉴판 사진 참고하세요. 

처음 맛보는 인도 카레, 솔직한 맛 평가

치킨-카레
치킨 카레 (12,000원)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무슨 카레로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치킨카레와 비프카레 각각 한 개씩 주문했어요. 치킨 카레는 훈연한 치킨 스테이크와 구운 야채가 치킨티카마살라의 매콤한 향과 어우러지는 향신 카레예요. 

치킨 카레 위에 토핑 된 훈연한 치킨 스테이크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한 입 먹고 치킨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 놀랐네요. 

비프-카레
비프 카레 (14,000원)

이 메뉴는 비프 카레입니다. 겉바속촉 스테이크와 함께 구운 야채가 진한 육수와 향신료로 만든 특제 카레랑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치킨 카레, 비프 카레 둘 다 카레 위에 토핑 된 야채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카레에 들어간 야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야채들도 전부 맛있게 먹었어요. 비프 카레에 토핑 된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득 느껴지고 부드러웠습니다.

인도식-카레-전문점-카레-맛집-우삼촌-카레

저와 함께 먹은 친구 둘 다 똑같이 느낀 건데 카레 위에 토핑 된 고기는 치킨 카레가 더 맛있고 카레 자체는 비프 카레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치킨 카레는 비프 카레보다 더 매콤한 향이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요. 매콤한 카레를 좋아한다면 치킨 카레를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한 카레 맛을 느끼고 싶다면 비프 카레를 추천드려요. 

카레&middot;밥 리필

우삼촌 카레의 좋았던 점은 토핑을 제외하고 밥과 카레가 부족하면 더 리필해 주세요. 카레가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카레를 리필받았어요. 요즘 소화를 잘 못 시키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데 카레가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이나 먹었네요.

 

인도카레는 향이 진해서 별로일 거란 저의 선입견을 완전히 깨뜨려준 인도 카레 맛집 우삼촌 카레.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망원동 카레 맛집이에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 좋게 식사하고 갔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