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놀거리

[마포]연남동 놀거리 실내 데이트&이색 데이트 추천 으뜸플스방

재밌찌롱 2024. 3. 8. 06: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홍대, 연남동에서 이색데이트로 즐기면 좋을 거 같은 <으뜸플스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플레이스테이션은 주로 남자들이 열광하는 게임이지만, 누구든 한 번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서 할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연남동에서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으뜸플스방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연남동에서 즐기는 플레이스테이션, 으뜸플스방

연남동-플레이스테이션
가게 외관

연남동에 위치한 으뜸플스방 가게 입구예요. 멀리서부터 게임 포스터들이 많이 붙어 있어서 눈에 띄고 어렵지 않게 가게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가게는 3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을 이용해서 가시면 돼요. 저는 플스방을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 건데 입구부터 게임 포스터들이 붙어 있으니까 더 궁금하고 기대되더라고요.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 3층

영업시간:
매일 12:00-02:00

가게 전화:
0507-1376-5362

1시간 이용료: 1인 3,000원

으뜸플스방
가게 입구

 귀여운 게임 포스터들이 입구에 마구 붙어있답니다. 가게 사장님께서 입구부터 굉장히 신경 쓴 게 느껴졌어요. 

으뜸플스방,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

플레이스테이션-게임-종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

으뜸플스방에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예요. 저는 플레이스테이션을 처음 접한 거라서 낯설고 어려웠는데 사장님께서 커플이 하기 좋은 게임, 인기 순위권에 있는 게임들을 친절하고 재밌게 설명해 주셔서 어렵지 않게 게임을 고를 수 있었어요. 

플레이스테이션-게임-종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

마리오 게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게임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플레이스테이션-게임-종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

책꽂이에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 사진 전체샷이에요. 중요한 건 여기 있는 게임이 끝이 아니에요. 

플레이스테이션-게임-종류플레이스테이션-게임-종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종류

문 출입구와 벽 옆면에도 게임이 더 있습니다. 게임 종류가 정말 많죠? 플레이스테이션에 대해서 아는 게 하나도 없어도 게임 종류가 정말 많다는 건 알겠더라고요. 게임 종류가 워낙 많고 다양하게 있어서 플레이스테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스낵음료
음료 및 과자

게임하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게임하다가 간식으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과자와 음료 모두 2,000원이에요.

이색데이트&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으뜸플스방-실내-내부
가게 내부

으뜸플스방은 실내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너무 좋아 보였어요. 앉을 수 있는 공간도 굉장히 넓지만 또 아늑해서 편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소파 사이로는 칸막이가 쳐져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게임에 좀 빠져서 하려면 앉았을 때 편안해야 불편함 없이 집중해서 할 수 있는데, 소파도 푹신하고 쿠션을 무릎 위에 올리고 하니 너무 편안하더라고요. 자리도 편안하고 게임 화면도 엄청 커서 게임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환경이었어요. 

플레이스테이션-게임it-takes-two-게임
it takes two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무릎 위에 쿠션 올리고, 쿠션 위에 또 팔 올려서 게임하니까 장시간 게임해도 손목에 무리가지 않고 편안했어요. 게임하기 정말 좋은 환경. 제가 한 게임은 it takes two라는 게임이에요. 2인에서 하는 협동 게임인데 재밌더라고요. 친구와 함께하거나 애인과 함께 하기 좋은 게임이에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홍대, 연남동 실내데이트 하기 좋을 만한 으뜸플스방을 소개해드렸는데, 어떤가요? 저는 플레이스테이션을 한 번 해보고 나니까 플스 좋아하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플스에 빠져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데이트할 때 보통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맞춰서 맛집이나 예쁜 디저트 카페 찾아서 많이 가곤 하는데 한 번쯤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플레이스테이션하는 이색데이트도 좋을 거 같아요. 평상시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플스방을 데이트 코스로 제안하는 여자친구라면 더욱 매력 있어 보이지 않을까요? 그럼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