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마포]홍대입구역 연남동 곱창구이 맛집 연남곱창타운 방문 후기

재밌찌롱 2024. 3. 10. 0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곱창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제 블로그 맛집 포스팅만 봐도 곱창 맛집 포스팅이 가장 많은 거 같네요. 그만큼 곱창에 진심이고, 곱창에 까다로운 편인 제가 오늘 포스팅에서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305m 가면 나오는 연남동 곱창구이 맛집 <연남곱창타운>을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해요. 

연남동 맛집 연남 곱창타운

연남곱창타운-가게-외관
가게 외관 (사진 출처:네이버 플레이스)

연남 곱창 타운의 가게 외관이에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많이 와서 가게 외관 사진을 찍지 못해 인터넷에서 가져왔네요.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36

영업시간:
매일 17:00-05:00

가게 전화:
0507-1438-3397

가게-내부
가게 내부

연남 곱창 타운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가게 안이 넓고 테이블 자리가 많이 있어요. 

연남곱창타운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연남곱창타운-가게-메뉴판
메뉴판

곱창타운 가게 메뉴판입니다. 1인분은 130g으로 양이 적은 편이에요. 저는 한우곱창모둠 2인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기본-상차림
기본 상차림

음식 주문과 동시에 직원분께서 상도 차려주셨어요. 음식 주문했을 때 기본 상차림이에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

상차림에 나오는 기본 반찬이에요. 저는 곱창집에 갔을 때 순두부찌개 나오는 걸 좋아하는데 된장국이라 약간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국은 맛있었어요. 

홍대 곱창 맛집 연남곱창타운 비주얼과 솔직한 맛 평가

한우-모둠-곱창-2인분
한우곱창모둠2인분 (21,900원*2)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초벌 한 곱창을 가져다주셨어요. 곱창은 직원분께서 다 직접 구워주셔요. 

한우-곱창-맛집-후기

맛있게 구워진 곱창 구이예요.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곱창 구이에 숙주랑 부추무침을 함께 구워 먹는 걸 좋아하는데 숙주도 없고 생부추라서 약간 아쉬웠지만, 양파와 파 같이 집어 한 입에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곱-상태

곱이 꽉 찬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곱창 안에 곱이 아예 없더라고요. 이것만 그런 게 아니라, 모둠에 나온 대부분의 곱창이 그랬어요. 곱이 많은 곱창을 드시려면 '황소곱마니곱창'을 시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곱창은 기름진 게 많이 느껴졌고 엄청 쫄깃했어요. 모둠으로 나오는 부위들 중에 곱창을 가장 선호하는데 연남곱창타운은 막창이랑 대창이 더 괜찮더라고요. 

부추볶음밥
부추볶음밥 (3,000원)

곱창 모둠 2인분 먹고 나서, 마무리로 먹은 부추볶음밥이에요. 부추볶음밥은 1개 양이에요. 부추볶음밥은 제 취향이 아니라 한두 입 먹고 말았는데 함께 간 친구는 맛있다면서 엄청 잘 먹었어요. 취향차이가 날 수 있는 볶음밥입니다. 연남곱창타운은 1인분에 130g인데, 가격에 비해 곱창 곱상태랑 함께 나오는 반찬이 아쉬워서 재방문할 거 같지 않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