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놀거리

[마포]홍대 실내 이색 데이트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 연남

재밌찌롱 2024. 3. 9. 1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커플들 사이에서는 색다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데이트를 많이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홍대, 연남동에서 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연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연남동 놀거리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

드로잉카페-그림제작소-연남
카페 외관

그림제작소연남 카페 외관이에요.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0 2층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2:00-22:00
토요일-일요일: 11:00-22:00

가게 전화:
02-335-0222

드로잉카페

블로그를 쓰면서 알게 되었는데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는 그림을 그리지 않고 테라스나 루프탑에서 음료만 마시는 것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림제작소 연남점 프로그램 및 메뉴 안내

그림제작소-연남-프로그램-메뉴
그림 제작소 메뉴판

그림 제작소 연남점의 메뉴판이에요. 그림제작소는  도안 컬러링, 캔버스 도안 컬러링, 자유화, 백드롭 페인팅 등 다양한 그리기 활동을 즐길 수 있어요. 

이용시간은 2시간 제한이 있지만, 예약 및 대기고객님이 안 계실 경우 추가 시간 제공한다고 해요.

빅-도안-컬러링캔버스-도안-컬러링
Big 도안 컬러링/ 캔버스 도안 컬러링

Big 도안 컬러링과 캔버스 도안 컬러링은 위 사진 참고해 주세요. 빅도안 컬러링과 캔버스 도안 컬러링은 가격이 달라요. 저는 Big 도안 컬러링으로 선택했어요. 

컬러링-도안
Big 컬러링 도안

Big 컬러링 도안이에요. 피너츠와 짱구, 빨강머리 앤, 스펀지밥 캐릭터가 있는데 도안들이 다 너무 귀여워서 고민이 많이 됐어요. 

앞치마옷-보관-공간
옷 보관 공간

드로잉 카페 안에는 외투를 걸 수 있는 공간과 앞치마, 모자, 팔토시가 준비돼 있어요. 물감이 옷에 튈 수 있으니 앞치마와 팔토시를 꼭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도안 선택하고 나서, 안내해 준 곳을 따라갔는데 입구부터 정말 감성 가득하지 않나요? 드로잉카페라는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고요.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그림제작소 내부 드로잉 공간

체험-공간드로잉-공간-내부
내부 공간

여기는 드로잉 하는 공간이에요. 내부가 엄청 넓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드로잉 공간 가운데는 오일 파스텔이나 아크릴 물감 등 다양한 그림 재료와 도구가 있어서 필요할 때 가져와서 쓰면 돼요. 

여기는 제가 앉은자리예요. 라탄 바구니 안에 가방을 넣으면 되고, 선반 아래로는 슬리퍼가 놓여 있어요. 물감이 튈 수 있으니 신발도 갈아 신는 걸 추천드려요. 

빨강머리앤-도안
Big 컬러링 도안

직원분이 안내해 주는 대로 따라가면, 컬러링 도안과 아크릴 물감, 붓, 팔레트 등이 세팅된 자리로 안내해 주셔요. 빨강머리 앤은 제가 선택한 도안이에요. 귀여워 보이는 캐릭터가 많았는데 평상시 빨강머리 앤 캐릭터를 좋아해서, 이 도안으로 정했어요. 

음료
음료

열심히 색칠하고 있다 보면, 주문한 음료를 가져다주십니다.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그리미라떼입니다. 그리미라떼는 그림제작소의 특별한 수제 피넛크림이 들어간 시그니처 그리미라떼라고 하는데 채색하느라 정신없어서 얼마 먹지 못 해서 맛평가가 어렵네요.

그림제작소-연남

그림제작소 연남점은 2시간 이용시간이 있어서 시간이 조금 빠듯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예약 및 대기고객님이 안 계실 경우 추가시간을 제공해 줘요. 저는 오후 5시에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8시 되기 20-30분 전에 곧 체험이 종료되니 마무리 준비해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서둘러 나머지 채색을 다 마치고 나니, 직원분께서 물감을 드라이로 말려 잘 가지고 갈 수 있게 비닐에 담아주셨어요.

손에 묻은 물감은 카운터 앞에 있는 세면대에서 씻고 마무리해 줬습니다.

 

어떠셨나요?

홍대·연남동에서 재밌고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이색데이트하기 좋은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애인과 아니더라도 친구와 함께 와서 채색도 하며 인생샷도 건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