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성남]은행동 을지대 맛집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 낙지요리 전문점

재밌찌롱 2024. 1. 14. 0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성남 은행동 찐맛집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는 낙지요리를 전문으로 파는 식당이에요.

성남 은행동 찐맛집 낙지수제비 전문점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

성남-은행동-맛집-섬마을-갯벌-낙지-수제비
가게 외관

섬마을 갯벌 낙지 수제비 은행점의 가게 외관이에요.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586

영업시간:
10:00-22: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가게-휴무일
가게 휴무

갯벌 낙지 수제비는 성남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라고 해요. 그리고, 가게는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일이에요. 수요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니, 방문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거게-내부
가게 내부

섬마을 갯벌 낙지 수제비 은행점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턱이 있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신발 신고 그냥 들어가면 되더라고요. 평일 오전 11시 정도에 방문했더니 한산한 편이었어요.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섬마을-갯벌-낙지-수제비-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낙지 요리 전문점이라 대부분 가게 메뉴들은 낙지요리예요. 간단하게 아침을 먹으려고 간 거라 낙지볶음비빔밥과 낙지수제비 한 개씩 주문했어요. 한 메뉴당 2인분 이상 주문해야 되는 줄 알았는데 각 각 1인분씩도 주문돼서 좋았어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양배추 샐러드, 콩나물 무침이 나오는데 기본 반찬들도 다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볶음 비빔밥과 낙지 수제비 맛집

낙지볶음비빔밥
낙지볶음비빔밥 (9,000원)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문했던 낙지볶음비빔밥이 나왔어요. 낙지볶음비빔밥은 다 볶아진 낙지볶음에 비빔밥 재료를 넣어 공깃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돼요.

저는 낙지볶음, 오징어볶음, 주꾸미볶음 이런 요리를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낙지볶음을 비빔밥 재료와 함께 비벼 먹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낙지볶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낙지수제비
낙지수제비 (9,000원)

낙지볶음비빔밥과 함께 주문한 낙지 수제비예요. 수제비 국물은 맑은 국물인데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수제비도 쫀득거려서 좋았어요.

수제비 양 정말 많은 거 보이시나요? 

국자로 떠서 앞접시에 덜어 먹고 또 덜어 먹어도 낙지가 계속 나오더라고요. 9,000원에 낙지랑 수제비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두 메뉴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나중에 시간 된다면 또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낙지볶음비빔밥과 낙지수제비 모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딱 하나 추천드리기 어렵네요. 비빔밥 먹으면 비빔밥이 맛있게 느껴지고, 수제비 먹으면 또 수제비가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낙지요리 전문점이라 다양한 낙지요리도 많고, 간단하게 한 끼 식사 해결하기에도 좋아 보이는 메뉴도 많으니, 낙지 요리 맛집 찾으신다면 섬마을 갯벌낙지수제비 은행점 너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