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성남 은행동 찐맛집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는 낙지요리를 전문으로 파는 식당이에요.
성남 은행동 찐맛집 낙지수제비 전문점 섬마을 갯벌낙지 수제비
섬마을 갯벌 낙지 수제비 은행점의 가게 외관이에요.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586
영업시간:
10:00-22: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갯벌 낙지 수제비는 성남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라고 해요. 그리고, 가게는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일이에요. 수요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니, 방문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섬마을 갯벌 낙지 수제비 은행점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턱이 있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신발 신고 그냥 들어가면 되더라고요. 평일 오전 11시 정도에 방문했더니 한산한 편이었어요.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낙지 요리 전문점이라 대부분 가게 메뉴들은 낙지요리예요. 간단하게 아침을 먹으려고 간 거라 낙지볶음비빔밥과 낙지수제비 한 개씩 주문했어요. 한 메뉴당 2인분 이상 주문해야 되는 줄 알았는데 각 각 1인분씩도 주문돼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양배추 샐러드, 콩나물 무침이 나오는데 기본 반찬들도 다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볶음 비빔밥과 낙지 수제비 맛집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문했던 낙지볶음비빔밥이 나왔어요. 낙지볶음비빔밥은 다 볶아진 낙지볶음에 비빔밥 재료를 넣어 공깃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돼요.
저는 낙지볶음, 오징어볶음, 주꾸미볶음 이런 요리를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낙지볶음을 비빔밥 재료와 함께 비벼 먹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낙지볶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낙지볶음비빔밥과 함께 주문한 낙지 수제비예요. 수제비 국물은 맑은 국물인데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수제비도 쫀득거려서 좋았어요.
수제비 양 정말 많은 거 보이시나요?
국자로 떠서 앞접시에 덜어 먹고 또 덜어 먹어도 낙지가 계속 나오더라고요. 9,000원에 낙지랑 수제비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두 메뉴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나중에 시간 된다면 또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낙지볶음비빔밥과 낙지수제비 모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딱 하나 추천드리기 어렵네요. 비빔밥 먹으면 비빔밥이 맛있게 느껴지고, 수제비 먹으면 또 수제비가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낙지요리 전문점이라 다양한 낙지요리도 많고, 간단하게 한 끼 식사 해결하기에도 좋아 보이는 메뉴도 많으니, 낙지 요리 맛집 찾으신다면 섬마을 갯벌낙지수제비 은행점 너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