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신사]비빔국수 유명 맛집 인덕원비빔국수 신사직영점

재밌찌롱 2024. 3. 13. 0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안양에서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비빔국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안양에서 비빔국수 맛집으로 너무 잘 되어서 여러 지점 가게를 냈는데 최근에 신사직영점을 방문하게 돼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요. 

신사역 맛집 인덕원비빔국수

인덕원비빔국수-신사직영점-가게-외관
인덕원비빔국수 신사직영점 가게 외관

인덕원 비빔국수 신사직영점 가게 외관 모습이에요.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9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16:00-16:00 브레이크 타임
          20:40 라스트 오더

가게 전화:
02-515-1233

주차 공간:
가게 앞 주차 공간 있음, 발레파킹 가능

브레이크-타임가게-메뉴판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재료 준비하는 시간인 브레이크 타임이 한 번 있어요. 인덕원비빔국수 신사직영점을 방문하실 때는 브레이크 타임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세요.

가게 내부 및 메뉴판

가게-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넓고 테이블이 많죠?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좌/우 모습이에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판매

인덕원 비빔국수에서는 식사 후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가격은 1개당 1,000원이에요. 

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가게 메뉴판이에요. 비빔국수 말고도 잔치국수와 동치미 열무 국수도 함께 판매하고 있고 사이드로 먹기 좋은 만두도 팔고 있어요. 가게 메뉴는 포장 가능한데 포장 시 500원 추가되니 이 점 참고하세요 :)

인덕원-비빔국수-국물의-비밀

인덕원 비빔국수의 비밀, 10여 가지 야채를 발효 숙성시켜 다량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에 아주 좋은 국물이라고 해요. 

식기류와 물을 가져오는 셀프 코너에는 밴댕이로 끓인 육수도 준비돼 있습니다.

비빔국수, 갈비만두 맛집 인덕원비빔국수 솔직 후기 

주문한-메뉴
주문 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예요. 저는 비빔국수와 만두를 주문했어요. 

비빔국수
비빔국수 (9,000원)

비빔국수가 비주얼만 봐도 딱 봐도 새콤달콤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야채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요. 특히 오이들이 굉장히 큼지막하게 들어가는데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만두
만두 (8,000원)

비빔국수 먹으면서 사이드로 함께 먹을 만두도 주문했어요. 만두는 8,000원인데 총 8개가 나오더라고요. 만두가 1개당 1,000원 꼴이에요. 

갈비-만두
갈비 만두

가게 메뉴판에는 만두라고만 써져 있어서 별 기대를 안 하고 먹었는데 속이 아주 꽉 찬 갈비만두였어요. 갈비 향이 가득 나고 만두 속에서 고기 씹히는 맛이 좋더라고요. 갈비 만두가 정말 맛있었는데,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주문-메뉴
주문한 메뉴

비빔국수 면은, 다른 비빔국숫집에서 파는 일반 소면이 아니고 쫄면 면발처럼 굉장히 입안에서 탱글거리는 면발이었어요. 굉장히 새콤달콤했는데 매콤한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이 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비빔국수와 만두의 조합이 너무 좋았는데 만두 개수를 조금 줄여 1인세트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육수
육수

직원분께서 비빔국수는 셀프바에 있는 육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같이 마신 육수예요. 국수 먹을 때 보통 물이나 음료를 주로 먹는데 육수 마시면서 먹는 비빔국수도 괜찮았어요.

 

솔직한 방문 후기를 말씀드리면, 안양에서 정말 유명한 비빔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너무 많은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저는 기대 이하였어요. 인덕원비빔국수가 굉장히 새콤달콤하고 면발도 탱글 했지만, 저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비빔국수를 좋아하는데 인덕원비빔국수 신사직영점은 새콤달콤하기만 하더라고요. 새콤달콤함 속에서 오는 밍밍함이랄까.. 매운 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겐 괜찮을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저는 비빔국수에 많은 기대를 하고 갔는데 오히려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만두를 더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갈비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