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주제로 포스팅하려고 해요. 국수가 맛있었던 집 안성 공도에 위치한 <우계칼국수>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할게요.
안성 공도 맛집 우계칼국수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덕봉서원로 15 1층 102호, 103호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가게 전화:
0507-1444-0465
주차: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굉장히 깔끔했던 가게 외관이에요. 여름 메뉴로 콩국수와 열무국수 개시했다고 하길래 날이 더워 시원한 메뉴가 먹고 싶어 방문해 봤습니다.
휴무일 없이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21시에 가게를 닫더라고요! 그리고 우계칼국수는 전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해요.
가게 외관과 마찬가지로 가게 내부도 굉장히 깔끔했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매장이 넓어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우계칼국수 메뉴판
우계 칼국수는 매일 새벽 신선한 소고기, 닭고기, 각종 야채로 우려낸 아주 진하고 담백한 육수로 모든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해요 :)
칼국수, 얼른 칼국수, 들깨 칼국수, 비빔국수 등 다양한 국수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고 전골 메뉴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여름 메뉴로 검은 콩국수와 열무 국수도 개시했어요.
콩국수, 열무국수 맛집 우계 칼국수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사장님께서 테이블도 바로 세팅해 주십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와요.
생각보다 빨리 나왔던 열무국수. 사실, 우계칼국수는 찾아보고 방문했던 곳이 아니고 등산하고 나서 날이 많이 더워 시원한 메뉴가 먹고 싶었던 찰나에 열무 국수, 콩국수 개시라는 현수막 보고 들어갔던 곳이라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열무국수가 꽤 괜찮더라고요? 열무김치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콩국수. 콩국수는 한 입 먹자마자 콩국물이 진하니 담백하고 깔끔해서 바로 다음날에도 또 방문해서 이틀 연속으로 먹었어요. 콩국수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랑 방문했는데, 여태 살면서 먹어본 콩국수 1등이라고 극찬했네요. 콩국물이 정말 진해서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반반 만두. 반반 만두는 고기만두 2개, 김치 만두 1개 나오는데 만두 속이 꽉 차서 맛있게 먹었어요.
먹다가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열무국수도 맛있었지만, 콩국수가 정말 맛있었던 안성 공도 우계칼국수. 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 다른 메뉴도 먹으러 가볼 생각이에요. 공도에서 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방문 후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