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공도에 위치한 갈비 맛집 <자작나무 갈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자작나무 갈비 안성 공도점은 스타필드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스타필드 주변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안성 공도 갈비 맛집 자작나무 갈비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24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가게 전화:
031-651-1028
주차:
가게 앞 주차장 있음.
자작나무갈비 가게 주차장이에요.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자작나무갈비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가게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고,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넓더라고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져서 중요한 자리가 있을 때 식사하러 가기도 좋아 보였어요.
자작나무갈비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자작나무갈비 가게 메뉴판이에요. 방문하실 분들은 가게 메뉴판 참고하세요 :)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직원분께서 기본 반찬들을 세팅해 주셔요. 기본 반찬이 종류별로 굉장히 잘 나오더라고요. 특히 가지튀김이 맛있어서, 한 접시 다 먹고 나서 더 달라고 요청했네요.
주문한 메뉴 비주얼과 솔직한 맛 평가
저는 돼지 숯불 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서 알게 된 건데, 돼지 숯불 구이는 갈빗살이 아닌 목살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한돈 숯불 구이도 있는데 한돈 숯불 구이 역시 목살이에요. 고기 원산지 차이라고 해서 그냥 돼지 숯불 구이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수입산에 목살인데 1인분에 19,500원이면 가격대가 꽤 많이 나가는 편이에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옆에 계시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직접 구워주셔서 굉장히 편했어요. 고기도 굉장히 잘 구우시더라고요.
다 익은 고기는 앞접시에 먼저 맛보라고 올려주십니다. 근데 고기 정말 잘 구워주셨지 않나요? 갈빗살이 아닌 목살을 사용하고 수입산인데도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인데, 자작나무 갈비 식당이 기본 반찬도 잘 나오고 고기도 엄청 신경 써서 구워주셔서 그런지 고기 1인분에 서비스값이 많이 포함된 느낌이 들었어요. 고기는 양념도 잘 배어있었고 목살인데도 퍽퍽한 식감이 잘 느껴지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갈비를 먹으면서 함께 먹을 후식 냉면도 주문했습니다. 일반 고깃집에 비해 후식 냉면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이었어요.
냉면 양도 적은 편이었고, 냉면 맛은 평범했습니다.
자작나무갈비는 이번에 처음 방문했던 거였는데 고기 자체는 맛있었지만 가격대가 꽤 많이 나가는 편이에요. 수입산 목살이 1인분 220g에 19,500원이면 확실히 비싼 편이긴 하죠? 고기나 후식 냉면 자체는 가성비가 안 좋다고 느껴졌어요. 가격대가 꽤 나가는 만큼 서비스는 좋았지만 저는 재방문은 안 할 거 같아요. 똑같은 가격내고 맛과 질 더 좋은 식당 찾아가는 게 나을 거 같은 느낌..
그럼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