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는 재미

[피부]여드름 자국,색소 침착에 좋은 연고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 내돈내산

재밌찌롱 2023. 8. 3. 17:34
반응형

다들 피부고민 있으신가요? 피부에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너무 부럽더라고요. 저는 여드름으로 인해 생긴 여드름 자국, 색소침착이 저에게 큰 고민이에요. 그런데 최근에 알게 된 제품 중 여드름 자국, 색소 침착에 좋은 연고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을 알게 되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저는 최근에 알게 됐지만,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은 이미 여드름 자국, 흔적 케어로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이었어요. 저도 내돈내산 하여 직접 사용해 보니, 이 제품이 왜 유명한지 알 수 있었어요. 

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

상처, 피부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 상처 연고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은 일반 화장품이 아니라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보조적 부분치료 연고이며 상처, 피부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를 도와줘요. 그리고, 센텔라스카 연고의 주성분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1% 함유되어 있습니다.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주요 성분과 효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1% (생규) 함유되어 있어요. 상처, 피부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핵심 성분을 물 없이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한 고농도 원료로, 보다 빠른 흡수력과 효과를 느껴 보실 수 있어요. 효능 및 효과는 상처, 피부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를 도와줍니다.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의 알아두면 좋은 사용 TIP

  •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은 보조적으로 부분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 연고입니다.
  • 매일 아침/저녁 사용 가능하며 상처 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해 주시면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 상처, 피부 궤양 어디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한 의약외품 연고예요.

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
양 조절하기 쉬워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을 내돈내산 하여 직접 사용한 후기 (비교 사진 있음)

저는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을 5월에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하여 5월 11일부터 사용하여 8월 3일까지 약 85일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접하게 된 제품이었지만, 직접 사용해 보니 왜 유명 제품인지 느낄 수 있을 만큼 저는 많은 효과를 봤어요. 제가 직접 사용하고 피부 변화를 촬영했어요. 사진은 모두 다 같은 장소에서 같은 각도로 찍었습니다.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하여 보정은 일절 하지 않았습니다.

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사용후기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사용후기
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사용후기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사용후기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사용후기

사진마다 여드름 자국, 색소 침착이 많이 개선된 게 느껴지시나요? 자연광이 있는 상태에서 찍은 거라 피부색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여드름 흔적이 많이 개선된 게 느껴지실 거예요. 

  • 첫 번째 사진 촬영 일자 23년 5월 11일
  • 두 번째 사진 촬영 일자 23년 5월 30일
  • 세 번째 사진 촬영 일자 23년 6월 21일
  • 네 번째 사진 촬영 일자 23년 7월 13일
  • 다섯 번째 사진 촬영 일자 23년 7월 25일

 

23년 5월 11일부터 23년 7월 25일까지 총 5회 차 사진을 나누어 찍은 건데 육안으로 눈에 띄지 않나요? 저는 여드름 상처치료 연고에 많은 효과를 봐서, 앞으로도 자주 사용 할 예정이에요. 여드름 흉터와 여드름 흔적, 색소침착으로 인해서 저처럼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은 여드름 자국, 색소 침착에 좋은 연고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 연고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이지만 올리브영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저는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직접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여 3개월가량 사용한 찐후기였습니다.
 

낫츠-센텔라스카연고-일랑일랑-사용후변화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 3개월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