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영등포]문래동 스테이크 파스타 브런치 맛집 베르데 문래

재밌찌롱 2023. 9. 27. 09:00
반응형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문래동에 위치한 '베르데 문래'

 

문래동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베르데 문래

가게-외관
가게-외부
메뉴판
메뉴판

베르데 문래는 다양한 브런치, 파스타, 스테이크부터 푸짐한 플래터, 칵테일 및 와인, 신선한 수제맥주까지 즐길 수 있는 식당이에요. 1층은 디저트 카페이고 2층은 브런치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디너펍으로 이용 가능해요. 카페 겸 브런치와 디너펍을 즐길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가게 앞에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위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39가길 5 1층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1 0:00-22:5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오더: 20:50

 

멋스러운 분위기의 베르데 문래

카페
1층 디저트 카페
카페
1층 디저트 카페

베르데 문래 가게의 1층은 카페로 디저트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카페 안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저 또한 배가 고파서 곧장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 카페는 밥 먹고 나서 가볍게 커피 한 잔 하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가게-내부
2층 브런치·디너펍
가게-내부
2층 브런치·디너펍

브런치·디너펍으로 이용되고 있는 베르데 문래 2층 모습이에요. 서정적인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우드 인테리어와 나무가 조화를 이뤄 한층 더 멋스럽고 분위기 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가게 안이 정말 예뻤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주문한 메뉴들과  솔직한 맛 평가

테이블

테이블 자리에 착석한 뒤, 테이블 오더 메뉴 있을 통해 주문을 하고 메뉴를 기다렸어요. 

저는 쉬림프 오일 파스타와 베르데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쉬림프-오일-파스타
쉬림프 오일 파스타 (19,000원)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엔초비로 감칠맛을 낸 오일 베이스에 쥬키니, 새우, 마늘을 곁들인 파스타예요.

새우도 크기가 작지 않고 크고 통통하고 오일 파스타인데 오일이 과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파스타에 곁들여진 마늘이 너무 맛있었어요.

베르데-스테이크
베르데 스테이크 (32,000원)

베르데 스테이크는 겉바속촉 부챗살 스테이크에 부드럽게 내린 매쉬드포테이토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메뉴예요.

매쉬 포테이토의 크리미 한 식감이 좋았고, 아스파라거스의 익힌 정도도 딱 적당했어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베르데 문래 가게 분위기와 메뉴들이 취향저격이라, 많은 기대를 하고 갔는데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던 거 같아요. 가게 분위기는 정말 좋고 예뻤는데 메뉴들이 엄청 맛있다까진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이런 서정적인 분위기와 우드 인테리어에 나무 조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식사 후에 편하게 커피와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어 할 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