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요리

[요리]간단한 요리 신라면 투움바 파스타 맛있게 만드는 방법 (우유라면, 로제라면)

재밌찌롱 2023. 11. 19.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요리 관련 포스팅이네요. 혼자 살다 보면 매일 밥 해 먹는 게 쉽지 않아서 간단하게 반찬 몇 개로 끼니를 때우고 밀키트나 배달음식을 시켜 먹곤 하는데, 가끔씩 간단히 해 먹을 수 있는 요리 만들어 먹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오늘은 정말 몇 안 되는 재료로 집에서 맛있게 투움바 파스타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신라면 투움바 재료

신라면-투움바-파스타-재료

신라면 투움바 재료는 다음과 같이 준비해 주세요.

 

1인분 기준

  • 신라면 1개
  • 슬라이스 체다치즈 1~2장 
  • 우유 230ml~250ml
  • 휘핑크림 2큰술 (생략가능)
  • 마늘
  • 양파 반 개
  • 베이컨 세 줄

재료도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몇 개 안 되는 재료로 맛있는 투움바 신라면을 뚝딱 만들 수 있어요.

신라면 투움바 파스타 만드는 법

신라면-투움바-파스타-만드는-법
재료 손질

제일 먼저 파스타에 들어갈 마늘, 양파, 베이컨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요. 

후라이팬에 볶기

먹기 좋게 자른 다음 프라이팬에 오일 (식용유)를 두른 뒤에 양파와 마늘을 잘 볶아줍니다.

냄비 물 끓이기

프라이팬에 양파와 마늘을 볶아주면서 다른 한쪽에서는 냄비에 물을 올리고 물이 끓으면 라면 사리를 넣어줘요. 

베이컨 넣고 재료 볶아주기

아까 양파와 마늘을 올려준 프라이팬은 양파 숨이 죽을 정도로 볶은 후에 베이컨을 넣어서 또 볶아주면 돼요. 베이컨이 없으신 분들은 냉동 새우로 대체해서 넣어줘도 괜찮아요. 

우유 250ml 넣기

마늘, 양파, 베이컨을 충분히 볶아준 뒤에 프라이팬에 우유 250ml을 넣고 또 잘 휘저어 줘요. 이때 휘핑크림 1-2큰술 정도 넣어도 맛있는데 저는 휘핑크림이 집에 없어서 휘핑크림은 생략했어요. 

면 헹구기 

라면은 로제소스에 넣고 한 번 더 끓여줄 거라, 1분가량 덜 삶아줬어요. 평상시 라면 끓여 먹는 대로 완전히 면을 푹 익히면 로제소스와 함께 끓일 때 면이 다 퍼질 수 있어요. 다 끓인 면은 찬물에 한 번 헹궈줬습니다.

로제-소스-만들기투움바-소스-만들기
투움바라면 로제 소스 만들기

다시 프라이팬에 돌아와서 아까 우유 부어놓은 프라이팬에 라면 수프 반 개와 슬라이스 치즈 한 장 넣어줬어요. 수프는 다 넣으면 짜게 느껴질 수 있어서 반 정도 넣는 걸 추천드려요. 치즈와 수프를 넣은 뒤 잘 저어주면 로제소스 완성이에요. 

면 투하

완성된 로제소스에 미리 삶아둔 라면 사리를 넣어줘요. 

신라면-투움바-파스타-로제-라면
끓여주기

아까 라면을 1분 정도 덜 삶았기 때문에, 완성된 로제 소스에 1분 정도 더 끓여주면 라면 사리에 투움바 소스도 잘 베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신라면-투움바-파스타
완성

이렇게 하면 로제 신라면 투움바 파스타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재료도 많이 안 들어가고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니 금방 만들 수 있어서 자주 해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저는 양파를 좀 많이 하긴 했는데 양파나 마늘은 취향껏 적당히 넣어주시면 돼요. 완성된 투움바 신라면 위에 파슬리 가루를 뿌리면 조금 더 먹음직스럽겠지만, 혼자 살아서 대충 해 먹는데 파슬리가루까지 뿌려먹기는 귀찮아서 그냥 이렇게 완성시켰네요. 신라면 투움바 파스타 만드는 법도 쉽고 간단하니 다들 한 번 만들어드셔 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