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장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저도 이맘때면 야장을 많이 이용하는데 최근에 용인에서 야장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 <바른 고기>를 들렀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고 고기도 맛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용인 야장 소고기 맛집
용인 소고기 맛집 바른 고기 가게 외부 모습이에요. 야장 맛집답게 가게 외부에 테이블과 좌석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묵동로 65-12 1층 바른 고기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월, 화 정기 휴무
가게전화:
0507-1358-2043
주차:가능
애견 동반 가능🐶
가게 바로 앞 말고 옆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여유롭게 있어요.
가게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바른 고기 식당 영업시간이에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로 정기 휴무 바뀐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이 점 참고하세요 :)
바른 고기 가게 내부예요.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자리도 많이 있지만 지금은 야장을 이용하기 좋을 때라 그런지 손님들 모두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고 계셨어요.
바른 고기 메뉴 및 기본 상차림
바른 고기 메뉴판이에요. 진갈비살은 600g에 56,000원 살치살은 600g에 42,000원이고 삼겹살은 600g에 20,000원이에요. 고기들이 모두 수입산이긴 하지만 요즘 물가가 끝도 없이 오르는데 600g에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인당 상차림비가 3,000원씩 나오지만 그래도 괜찮지 않나요? 게다가 현금 결제 시 된장찌개는 무료라고 해요.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 및 테이블 세팅이에요.
주문한 메뉴와 맛 평가
똑같은 부위만 600g 먹으면 금방 질릴 거 같았는데 300g씩 주문이 된다고 해서, 갈빗살과 살치살 300g씩 나눠서 주문했어요.
고기는 잡내 나거나 질기지 않고 괜찮았어요! 고급 한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소고기의 풍미가 잘 안 느껴져서 별로라고 느낄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많은 소고기를 즐기고 싶다면 너무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굉장히 담백하고 와사비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와사비는 기본 반찬으로 안 나오는데 직원분께 요청하면 가져다주세요.
소고기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된장 술밥이에요. 된장 술밥이 진짜 밥도둑이었습니다. 된장이 엄청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방문하실 분은 된장 술밥 꼭 드셔보세요.
저렴한 가격대에 많은 소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바른고기, 용인에서 소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