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용인 자작나무숲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베툴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베툴라 카페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카페인데 인스타에 뜨길래 괜찮아 보여서 바로 방문했답니다.
용인 자작나무숲 카페 베툴라
베툴라 카페 외관이에요. 베툴라 카페는 자작나무숲 내에 위치해 있는데 주변이 정원과 꽃으로 둘러 싸여 있어서 그런지 카페가 그림같이 예쁘더라고요. 카페를 배경으로 두고 사진 찍으면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올 거 같아요.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황새울로 223-18 1~3층
영업시간:
10:30-21:00 (라스트 오더 20:3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가게전화:
0507-1393-9554
주차:
주차 가능. (자작나무숲 주차장 이용)
자작나무숲 입장료
성인: 5,000원
청소년: 3,000원
13세 이하: 무료
*입장료 할인 대상:
백암면 주민 50% 할인 (신분증 지참)
대형 베이커리 카페 베툴라
저는 평일 오후 3-4시 사이에 방문했는데 딱 점심 먹고 카페를 많이 찾을 시간에 가서 베이커리 카페인 게 무색할 정도로 빵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몇 개 안 남은 빵 종류 중에서 신중히 골랐답니다.
베툴라 카페 1층 내부 모습이에요. 베툴라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대형카페예요. 1층은 실내와 야외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만 해도 매장이 엄청 넓지 않나요?
셀프바에는 포크와 나이프가 있고 빵을 따뜻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오븐이 있어요.
주문은 가게 앞 프런트에서 하면 직원분께서 친절히 응대해 주셔요. 다 먹고 난 음식은 1층 식기 반납대에 놔주시면 된답니다.
2층 내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베툴라 카페 2층 내부 모습이에요. 2층도 깔끔하고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2층은 1층에 비해 손님이 별로 안 계셨어요.
그리고 베툴라 카페 3층이에요. 3층은 대부분 야외 테라스 자리라 실내에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없었어요.
베툴라 카페 3층 야외 테라스인데,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가만히 폭포를 바라보면 힐링되고 좋을 거 같더라고요. 요즘이 딱 3층 야외 테라스 이용하기 좋은 날씨인 거 같아요 :)
제가 주문한 메뉴예요. 세 가지 주문해서 총 18,000원이더라고요.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이에요.
에그타르트 안에 크림이 가득 차있어서 맛있었어요.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베툴라 카페 야외 정원
베툴라 카페 나가면 큰 정원이 있어서 산책하면서 둘러보기 좋아요.
제가 산책하러 나갔을 때도 이미 많은 분들이 산책하러 야외 정원에 나와 계셨어요.
정원과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꽃들도 예쁘게 활짝 피어 있어요.
베룰라 카페를 이용하시려면, 자작나무숲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니 방문하실 분은 이점 참고하세요. 입장권은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해요.
(성인: 5,000원, 청소년: 3,000원, 13세 이하:무료, 백암면 주민 신분증 제시 50% 할인)
용인 자작나무숲은 베룰라카페 말고도 이탈리아 레스토랑, 숙소, 거대한 폭포, 정원 등 볼거리가 많아서 카페 이용하시고 산책하기 좋아요 :)
그리고 자작나무숲 입구에는 햇빛가리개 우산을 대여해 줘서 좋았어요.
햇빛이 뜨거워서 다들 햇빛가리개 우산을 들고 다니더라고요. 햇빛가리개도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경기도 용인에서 가볼 만한 곳 찾으신다면, 자작나무숲에서 산책도 하고 베툴라 카페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방문했을 때 디저트가 몇 개 안 남아있어서 아쉬웠지만 숲도 너무 예쁘고 카페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카페예요:)
그럼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