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본 여행 가면 술안주로 꼬치구이를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이번 삿포로 여행 중에 이자카야를 다니다가 스스키노 꼬치구이 맛집을 발견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스스키노 꼬치 튀김 맛집 Tetchan Susukino
Tetchan Susukino 가게 외관이에요. 빨간색 간판이라 멀리서도 눈에 띄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위치:
일본 〒064-0804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4 Jonishi, 4 松岡ビル 1階
영업시간:
매일 오후 3:00~ 오전 12:00
가게 전화:
+81 11-206-1139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제가 방문했을 때 Tetchan Susukino는 식당 내에서 흡연이 가능하고 흡연석과 비흡연석이 분리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래서, 비흡연자 분들은 식사하시는데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꼬치구이 맛집 텟짱 메뉴판
Tetchan Susukino의 메뉴판이에요.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 가능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메뉴판 참고하실 분은 메뉴판 확인해 주세요 :) 영어 메뉴판이나 한국어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구글 번역기로 무슨 메뉴인지 확인하면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와 맛평가
자리에 앉으면 1인당 1 접시씩 주는 기본 찬이예요. 메추리알에 후추 같은 가루를 뿌린 건데 맛있더라고요.
1인 1 드링크는 필수 주문이라서 레몬 사와 한 잔과 생맥주 한 잔 시켰어요.
뭐가 맛있을지 모르겠어서 일단 메뉴판에 있던 모둠 꼬치 튀김 5개 시켰어요. 새우튀김 말고는 뭔지 모르겠어서 일단 먹어봤는데, 튀김 반죽이 두껍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따로 찾아보고 갔던 곳이 아니라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 모둠으로 시켰던 꼬치 튀김이 맛있어서 메뉴판에 있는 튀김 종류들 번역기 켜서 맛있어 보이는 튀김으로 주문했어요. Tetchan Susukino 이자카야 튀김 꼬치 정말 맛있으니,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제가 추가로 주문한 꼬치는 새우 꼬치와 오징어 꼬치예요. 꼬치 커틀릿 5개 모둠에서 먹었던 새우꼬치가 맛있어서 새우꼬치랑 평소 좋아하던 오징어 꼬치로 주문했어요.
굴이 철이라 그런지 메뉴판 제일 앞에 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본 굴 순두부찌개. 맛없는 건 아닌데 굉장히 익숙한 맛이었어요. 따뜻한 김치말이 국수 먹는듯한 느낌? 찌개 안에 든 굴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한국에서 먹는 순두부찌개 같은 맛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스스키노 번화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고, 꼬치 튀김을 정말 맛있게 먹은 곳이라 평상시에 튀김 요리 좋아하시는 분은 Tetchan Susukino 이자카야 너무 추천드려요. 다만, 담배 연기와 냄새를 힘겨워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식사하는데 바로 옆테이블에서 연초 피니까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가게 안이 담배냄새로 꽉 차 있고, 담배 연기가 가득한 수준은 아니에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