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해외여행

[일본]오사카 가성비 좋았던 호텔·숙소 소테츠프레사인오사카 신사이바시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 이용 후기

재밌찌롱 2024. 1. 10. 05: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일본 오사카 여행하는 동안 지냈던 숙소 소테츠프레사인오사카 신사이바시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소테츠프레사인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은 트립닷컴에서 예약해서  항공권과 함께 패키지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소테츠프레사인오사카 신사이바시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 호텔

소테츠프레사인오사카-신사이바시-호텔-후기Sotetsu-Fresa-Inn-Osaka-Shinsaibashi
호텔 외관

소테츠프레사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 외관이에요. 3성급 호텔인데 외관이 나쁘지 않았어요. 주변에 나가호리바시역과 신사이바시역이 가까워서 이동하기 좋았어요. 

위치:
1 Chome-12-23 Higa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542-0083 일본

연락처:
+81 6-7711-8203

호텔 복도
호텔 복도

호텔 복도를 쭉 걸으면 프런트 데스크가 보입니다.

호텔-로비

호텔 프런트 앞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휴게공간이 있는데 음식은 먹으면 안 된다고 해요. 

호텔-프런트
호텔 프론트

저는 저녁시간에 호텔 직원분께 체크인을 받았는데 밤늦게 오면 프런트에 직원분이 안 계셔요. 

셀프-체크인-키오스크

직원분이 안 계실 때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셀프 체크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체크인 방법이 어렵지 않아 보였어요. 

어메니티류
어메니티

프런트 데스크 맞은편엔 각종 어메니티가 있었어요. 

각종-어메니티
어메니티

칫솔, 치약, 면봉, 머리빗, 면도기, 커피, 티백 등 다양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 걸로 가져가시면 돼요. 어메니티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어메니티

딱 봐도 뭐가 많아 보이지 않나요? 저는 칫솔이랑 치약 한 개씩 가져갔는데 일회용 칫솔이라 양치하기 불편하더라고요.

조식
조식 공간

저기 파란색 줄 쳐져있는 곳 뒤로는 아침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라스트 오더는 9시라 조식을 먹을 거면 그전까지 가면 돼요. 저는 여기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계속 아침 일찍 나가거나 아니면 좀 쉬고 싶어서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호텔 조식은 먹어보지 못했는데 나갈 때마다 맛있는 냄새가 엄청나고, 사람도 많더라고요. 

흡연구역-화장실
화장실·흡연실

1층 휴게공간 옆에는 흡연실과 화장실이 있어요. 

흡연구역화장실

저는 비흡연자라 1층에서는 화장실만 이용했는데, 호텔 화장실에 비해 훨씬 넓어서 이용하기 너무 편하더라고요. 

층-별-안내정보
호텔 정보

엘리베이터에는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의 층 별 정보가 안내되어 있어요.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룸 청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예요. 그리고 2층에는 자동판매기, 제빙기, 동전 세탁, 전자레인지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 객실 내부

객실-내부
안전 고리

호텔 객실 내부예요. 호텔 문은 자동으로 잠기지만, 안전 고리를 이용해 이중잠금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문 바로 옆에는 옷을 걸 수 있는 공간이 아주 작게  있습니다. 옷이 많으신 분들은 공간이 좁아 이용하기 불편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문 뒤에 붙은 파란색·주황색 카드는 청소를 원할 경우에 파란색 카드, 타월 교환만 원하는 경우에는 주황색 카드를 문 바깥에 낮 12시까지 붙여주면 돼요. 

일본 호텔이 많이 좁다고들 하는데 문 뒤에 캐리어 두 개 놓으니까 방 안에 왔다 갔다 하기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캐리어 펼치면 입구를 아예 막아버려서 계속 닫아둔 채로 지내야 해요.

호텔-객실-침대

호텔 방안 모습입니다. 많이 좁긴 했지만, 방은 엄청 깔끔해 보였습니다.

호텔-잠옷

침대에는 잠옷이 두 개 놓여 있는데, 잠옷도 역시 딱 보기에도 깔끔해 보였어요. 

호텔-침대

창 밖 뷰가 궁금해서 커튼치고 창문을 열었는데, 끝까지 안 열리네요. 

호텔 방 안에는 어메니티가 아예 없어서, 1층에서 미리 다 챙겨 오셔야 해요. 

냉장고

그리고, 호텔 냉장고 안에 물 한 개도 없으니 편의점에서 미리 물을 사가지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호텔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좋긴 하지만, 왔다 갔다 번거로우니까 이왕 들어갈 때 물 하나 사가지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TV 리모컨과 메모지, 컵 두 개, 드라이기, 커피 포트가 있습니다. 코드 꽂는 곳은 TV 밑에도 있고 침대 바로 옆에도 두 개 있어서 좋았어요.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 객실 내부 화장실

객실-내부-화장실
화장실

객실 내부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욕조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어요. 

화장실-어메니티

화장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손비누가 있어요.

변기는 비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데-변기

화장실도 마찬가지로 좁긴 했지만,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수압도 세고 비데도 돼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Sotetsu Fresa Inn Osaka-Shinsaibashi 호텔 이용 후기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일본 호텔 대부분 많이 좁다고 하잖아요. 좁긴 정말 많이 좁았지만, 좁은 거를 제외하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객실 컨디션도 굉장히 좋았고 엄청 깔끔했어요. 어메니티도 1층에서 필요한 걸 자유롭게 가져올 수도 있고 호텔 바로 맞은편에 편의점도 있고, 신사이바시역과 나가호리바시역이 가까이 있어서 지하철 타고 이동할 때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오사카 핫플레이스인 도톤보리도 있어서 숙소 위치를 따져서 봤을 때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저는 트립닷컴으로 비행기+호텔 묶어서 예약을 했는데 비행기 표값을 제외하면 1박에 8-10만 원 정도 한 거 같아요. 조식은 호텔 예약할 때 신청 안 해도, 따로 프런트나 키오스크를 통해서 조식 구매도 가능하고 1층과 2층에는 편의시설이 어느 정도 갖춰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지낸 호텔이에요. 신사이바시나 나가호리바시 역 주변으로 괜찮은 호텔 찾으신다면 가성비 좋은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