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해외여행

[일본]오사카 나가호리바시 지하상가 돈까스 맛집 돈카츠 와코 Tonkatsu Wako

재밌찌롱 2024. 1. 2. 2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사카 나가호리바시 지하상가에서 맛있게 먹었던 돈까스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사카 돈까스 전문 식당 돈카츠 와코 Tonkatsu Wako

돈카츠와코-가게-외관
돈카츠 와코 Tonkatsu Wako 가게 외관

나가호리바시 지하상가에 맛있어 보이는 식당이 많이 있어서 돈카츠 와코를 갈지 아니면 다른 가게를 갈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저희 대화를 듣던 다른 한국 분께서 여기 한국인 입맛에도 괜찮고 돈까스 정말 맛있으니 들어가서 드셔보시라고 해서 곧바로 들어갔던 곳이에요.

위치:
일본 Osaka, Chuo Ward, Minamisenba, 2 Chome, 長堀地下街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돈카츠 와코는 매장 식사뿐만 아니라,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하려고 기다리시는 분도 많았어요. 

돈카츠와코-메뉴

가게에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는데 문 앞에 놓인 출입 명부를 작성해야 되더라고요. 다시 나와서 이름과 인원수를 작성하니 자리를 바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돈카츠와코-가게-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자리는 혼자서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닷지석과 4인 테이블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돈까스 맛집 돈카츠 와코 가게 메뉴판 (한국어)

돈카츠와코-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돈카츠 와코의 가게 메뉴판입니다. 한국어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돈카츠 와코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은 가게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주문한 메뉴와 맛 평가

치킨-가라아게
치킨 가라아게 TORI NO KARAAGE (400엔)

일본 식당에서 파는 제대로 된 치킨 가라아게를 먹고 싶어서 사이드에 있는 치킨 가라아게도 함께 주문했더니 제일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400엔으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치킨 크기도 작고 양도 적었어요. 

대신 치킨 가라아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한국에서 파는 치킨 가라아게랑은 확연히 다른 거 같더라고요. 치킨 튀김이 두꺼운 편은 아닌데 엄청 바삭하고 튀김 안에 살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일본에서 먹은 치킨 가라아게들은 대부분 간이 너무 센 편이라 먹기 힘들었는데 간도 딱 알맞았어요.

대게살-크로켓
HIIRAGI (1,480엔)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풍부한 감칠맛의 참대게살을 으깨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으로 감싼 호화로운 겨울철 별미 크로켓이에요.

구성은 참대게 크림 크로켓 · 새우튀김 · 한입크기 안심 돈가스 · 밥 · 된장국 · 채소절임이 나와요.

튀김이 겉보기에도 정말 바삭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튀김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데 크림에서 대게맛이 나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튀김 안에 크림이 가득 찬 게 느껴지시나요? 겨울철 별미 크로켓이라고 하니 대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돈까스
한입크기 안심 돈까스 2개·로스 돈까스 (1,480엔)

안심 돈까스와 로스 돈까스 중에 고민하다가 한입 크기 안심 돈까스와 로스 돈까스를 함께 판매하는 메뉴가 있어서 선택했어요. 

한입 크기 안심 돈까스는 튀김옷이 두껍지 않은데 정말 바삭하고 안에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로스 돈까스도 튀김옷이 굉장히 얇으면서 바삭했지만 안심에 비해 고기가 조금은 퍽퍽했지만 로스 돈까스와 안심 돈까스 둘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모두 너무 맛있어서 싹 비우고 나왔네요. 신사이바시역 근처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크리스타 나가호리 지하상가에 위치한 돈카츠 와코 너무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