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해외여행

[일본]오사카 신사이바시 오뎅 어묵 맛집 NOVA

재밌찌롱 2024. 1. 7. 2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일본 오사카 신사이바시 어묵 맛집 nova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nova는 어묵 전문점은 아니고 일본식·서양식 식당인데, 저는 여기서 어묵을 정말 맛있게 먹고 와서 일본 신사이바시에서 어묵 맛집을 찾으신다면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에요.

오사카 신사이바시 일본·서양식 전문 식당 nova

오사카-신사이바시-맛집-nova-가게-외관
nova 가게 외관

nova가게 외관이에요. 가게가 숙소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왔다 갔다 할 때마다 보다가 새벽 늦은 시간까지 하길래 여행 마지막날 방문했어요. 

위치:
1 Chome-19-2 Higa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542-0083 일본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오후 6:00~ 오전 5:00
월요일 휴무

nova-가게-영업시간-새벽-영업
가게 영업시간

오픈 시간은 오후 6시이고, 마감 시간은 오전 5시예요. 신사이바시에서 늦은 시간까지 하는 가게를 찾으신다면 이곳을 너무 추천드려요. 저랑 친구는 일본에서 제대로 된 어묵을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다가 가게 입구에 있는 어묵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어묵 먹으러 들어갔어요. 

구글-맛집
구글 맛집

해외여행 중에 맛있는 식당 찾는 팁을 아시나요? 구글에 검색했을 때 별점 4점 이상이면 믿고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nova는 구글 별점이 무려 4.4점이에요. 어묵이 먹고 싶었어서 어묵만 두 접시 먹고 나왔는데 구글에는 서양음식전문점이라고 뜨니 피자나 파스타도 먹어볼 걸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가게 내부 분위기·메뉴판

가게-내부
가게 내부

가게는 1층은 닷지석 2층은 테이블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일본·서양식 식당이라 일식과 서양식 둘 다 판매하고 있었어요. 피자와 파스타, 스테이크, 어묵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정말 많았지만, 가게 들어올 때부터 눈에 띄었던 어묵 8종류로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하니, 기본 안주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신사이바시 어묵 맛집 nova

오사카-신사이바시-오뎅-어묵-맛집-nova
Assortment 8 types (1380~ 엔)

모둠 8종 어묵 사진이에요. 양이 적은 듯 보이지만 1380엔인걸 감안하면 꽤 괜찮은 구성인 거 같아요. 

어묵 소스

어묵과 함께 먹을 소스도 3종류나 가져다주세요. 왼쪽부터 된장소스, 유자 고추 소스, 일본식 겨자 소스예요. 

어묵-맛집

단출한 것처럼 보이지만, 어묵이 정말 맛있었어요. 

어묵

어묵 크게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어묵 안에 뭐가 가득 들어있어요.

어묵

8가지 어묵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미트볼 어묵이에요. 미트볼은 어묵 국물 간도 잘 배어있는데 육즙이 가득 느껴지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어묵을 정말 맛있게 먹고, 궁금한 것이랑 맛있었던 걸 또 추가로 주문했어요. 추가로 주문한 어묵 종류는 미트볼 어묵, 계란, 떡 어묵입니다. 어묵과 함께 먹는 레몬 사 와도 신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본-문화-대화
다음 날 춥다고 챙겨주신 핫팩

nova는 이번 일본 여행에서 정말 인상 깊었던 곳이에요. 처음 주문을 하고 난 뒤에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먼저 다가오셔서 한국인이냐고 물어보시더니 한국을 정말 좋아한다고 반갑게 인사해 주시고, 한국을 좋아해서 여행으로 자주 가고 다음 달에 또 한국에 온다고 하더라고요. 그 후로도 계속 대화를 했는데 서로 사용하는 언어는 달랐지만, 같이 즐겁게 대화를 나눈 특별한 경험을 했고 일본에 새로운 친구를 사귄 거 같아서 좋았어요. 음식도 다 정말 너무 맛있었고 음식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한국인이 가면 정말 반갑게 맞아주시는 거 같아서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