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해외여행

[일본]오사카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주유패스, 입장료, 가는 방법과 야경

재밌찌롱 2023. 12. 23. 06: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오사카에서 야경 명소로 유명한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사카 야경명소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오사카-우메다-스카이빌딩-공중정원-전망대-스카이워크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위치:
1 Chome-1-88 Oyodonaka, Kita Ward, Osaka, 531-6023 일본

영업시간:
매일 09:30~22:00

입장료:
대인: 1,500엔
4세~초등학생: 700엔
4세 미만: 무료
주유패스, e패스 사용 가능 (16시까지 입장 시 무료 / 이후 30% 할인)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가는 방법과 꿀팁

스카이빌딩 대중교통으로 가는 법: JR오사카역이나 오사카우메다역에서 내리면 도보 10분이면 도착해요.

저는 헵파이브 관람차를 탄 뒤에 방문한 거라 헵파이브 관람차에서 도보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스카이빌딩-가는-방법

우메다 공중정원을 가려고 스카이빌딩 건물을 들어갔는데, 제가 들어간 건물은 스카이빌딩 건물이 아니더라고요. 스카이빌딩 주변으로 고층 건물이 많아서 찾기 어려웠어요. 건물이 많아서 찾기 어려우신 분은 사진 참고하세요.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건물은 "FUN FUN PLAZA"라고 적힌 곳을 들어가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까지 올라가시면 돼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까지 올라간 뒤에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대기했어요.

엘리베이터는 35층까지 140m를 정말 빠르게 올라가는데, 높은 곳을 빠른 속도로 올라가니 귀가 먹먹해졌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35층에 내려서 공중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9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사진은 에스컬레이터를 타면서 잠깐잠깐 보이는 야경을 찍은 건데, 잠깐씩 보이는 야경이 너무 예뻐서 스카이워크에서 볼 야경이 너무 기대됐어요. 

입구라고 써진 곳 옆에 직원분이 계셔서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을 보여드렸는데, 주유패스 티켓은 뒤로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스카이워크 매표소

RECEPTION이 써져 있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가격표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이 있을 경우 16:00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지만 저는 21:00에 방문해서 무료로 입장하지 못하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오사카-주유패스-2일권-혜택-우메다-공중정원-전망대-무료-할인

30% 할인해서 표를 구매한 건데도 2,100엔이나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의 티켓 가격이 비싸서 놀랐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께 꿀팁을 드리자면 우메다 공중정원은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으로 16:00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무료입장 시간까지 와서 오사카 우메다의 낮 전망을 보시고, 일본은 한국보다 해가 빨리 지는 편이라 공중정원 안에 있는 SKY 40 카페에서 쉬다가 야경을 보는 것도 무료입장으로 낮과 밤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으니 좋은 방법이 될 거 같아요.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야경 명소

오사카-우메다-공중정원-전망대-스카이워크-티켓

2,100엔을 내고 티켓 두 장을 받았어요.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가는 길에는 하얀 트리들로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여기서 많은 분들이 사진 찍고 계셨어요. 천장은 거울처럼 비쳐서 천장을 보며 사진 찍어도 나름 괜찮게 잘 나오더라고요.

새하얀 트리를 지나고 쭉 따라 걸으니, 오사카 우메다 전망을 보며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휴식 공간 옆에는 카페가 있어서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면서 전망을 보기도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오사카-우메다-스카이빌딩-공중정원-전망대-야경
오사카 우메다 야경

자리를 잡고 앉아서 쉬면서 야경을 보는데 야경이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창문을 통해서 보이는 우메다 야경이 너무 예뻐서 넋 놓고 보고 있었어요. 

오사카 우메다 야경

야경을 보며 쉬다가 공중정원 전망대 스카이워크에서 보는 야경은 어떨지 궁금해서 계단을 올라갔습니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스카이워크

밖으로 나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스카이워크에서 보이는 야경이 정말 너무 예뻤어요.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워크

공중정원 스카이워크에서 창문 없이 실제로 보는 오사카 우메다 야경은 정말 너무 예뻤는데, 사진으로 전부 담기지 않아서 너무 아쉽네요.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은 360도를 돌아다니면서 우메다 야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우메다 스카이빌딩&공중정원 전망대를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UMEDA SKY BLDG GALLERY SHOP

마지막으로 우메다 스카이빌딩 갤러리샵이에요. 갤러리샵에는 다양한 기념품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가격이 꽤 많이 나가더라고요. 저는 여행지 가서 엽서를 사는 걸 좋아해서 엽서를 사려고 찾아봤는데 엽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아서 아쉽게 빈손으로 나왔네요. 그럼 오사카 야경명소 우메다 스카이빌딩 우메다 공중정원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