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오사카 우메다 이자카야 맛집 이로리 iori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로리는 우메다 스카이빌딩, 헵파이브 관람차 주변에 있어서 오사카 우메다 주변 관광지를 들렸다가 한 잔 하고 가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오사카 이자카야 맛집 이로리
이로리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딱 일본 이자카야 술집 느낌이 가득 느껴지지 않나요?
위치:
일본 〒530-0012 Osaka, Kita Ward, Shibata, 2 Chome−3−16 1F 東洋ビルディング 本館 別館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30~11: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4:30
이로리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단체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일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안주가 비교적 저렴했던 이로리 가게 메뉴판
이로리 이자카야 술집의 가게 메뉴판이에요.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한국어나 영어 메뉴판이 아예 없어서 무슨 메뉴인지 알기 어렵더라고요.
메뉴를 주문하기 어려워서 가게 베스트 메뉴가 뭐냐고 물었더니, 여기 페이지를 가리켜 주셨어요. 무슨 메뉴 주문할지 고민이라면 여기 페이지가 베스트 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저는 豚もやし鍋 (돼지콩나물전골), ジャンボ だし巻き(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와 맛 평가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계란말이가 나왔어요.
확실히 우리나라 계란말이랑은 느낌이 확 다른 거 같아요. 우리나라 계란말이는 안에 파랑 당근이 들어가는데 다른 야채는 안 들어가는 거 같더라고요.
계란말이 단면입니다. 엄청 촉촉해 보이지 않나요? 계란말이는 엄청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이었어요. 계란말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저는 평소 계란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괜찮더라고요. 다만, 계란말이가 간이 정말 세서 계란말이만 단독으로 드시긴 어려우실 거 같아요.
계란말이를 먹다가 그냥 먹기엔 어려울 거 같아서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이건 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신 건데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함께 곁들여 먹으라고 주신 거 같은데 이거 역시 간이 굉장히 세서 한 입 먹고 안 먹었어요.
계란말이를 먹고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豚もやし鍋 요리도 바로 나왔어요. 한국어&영어 메뉴판도 없고 그냥 베스트 메뉴라고 안내해 주신 페이지 중에서 사진만 보고 가장 괜찮을 거 같은 메뉴를 골라서 주문한 거라 입에 안 맞지 않을까 걱정됐어요.
근데 익어가는 걸 보니 점점 우리나라 콩나물 불고기 느낌이 나서,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고기와 야채들을 함께 싸서 밥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맛은 약간 우리나라 두루치기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고기랑 야채들은 간이 딱 괜찮았는데, 국물은 간이 정말 세서 안 먹고 건더기만 엄청 건져먹었네요.
각 테이블에는 주문한 메뉴와 함께 먹기 좋은 소스들도 함께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사카 우메다 이오리 iori 가게 영수증입니다. 메뉴 두 개와 공깃밥 한 개, 맥주 두 잔 시켜 먹었는데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어요. 간이 센 편이긴 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은 식당이에요. 식당 근처에는 유명한 관광지로 헵파이브 관람차와 우메다 스카이빌딩이 있으니 관광지 갔다가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