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일본에서 유명한 관광지인 헵파이브 관람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헵파이브 관람차는 도심 속 헵파이브 복합 쇼핑단지에 있는 관람차예요. 헵파이브 관람차는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할 경우 탑승 요금을 내지 않고 무료로 탑승할 수 있어서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오사카 랜드마크예요.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
위치: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5−15 HEP FIVE 7F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마지막 탑승 22:45)
이용요금:
주유패스 사용 시 무료
그 외 성인 600엔, 5세 이하 무료
헵파이브 복합 쇼핑 단지 위로 크게 있는 붉은색 관람차 보이시나요? 헵파이브 쇼핑몰 건물 위로 엄청 크게 대관람차가 보이더라고요. 멀리서도 눈에 띄어서 길을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러 가기 위해 건물 7층으로 올라갔어요. 헵파이브 관람차 타러 가는 길은 건물에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길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이렇게 생긴 길이 보이신다면 길 따라 쭉 걸어가시면 돼요.
그러면 헵파이브 관람차 타는 곳에 도착합니다. 도착하면 데스크에 직원분이 계시는데 주유패스 티켓을 보여드리면 헵파이브 관람차를 무료로 탈 수 있어요.
저는 오사카 야경을 보기 위해 일부러 저녁 7시 30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도 대기줄이 금방금방 빠져서 2-3분밖에 안 기다리고 바로 탈 수 있었어요. 헵파이브 관람차는 노을과 야경이 예쁘다고 하니 노을 지는 시간대나 늦은 시간에 타서 야경 보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사람 많고 줄 오래 기다리는 걸 싫어하시는 분은 낮 시간대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헵파이브 관람차는 4인승 52대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금방 금방 빠졌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 부분 중에 하나가 탈 차례가 되면, 직원분께서 먼저 관람차 안에 들어 소독 스프레이와 수건으로 앉을자리를 닦아주시더라고요. 청결에 많이 신경을 쓰는 거 같았어요.
헵파이브 관람차 탔을 때 내부 모습이에요. 관람차를 타자마자 찍은 건데 관람차 안에서 위를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여기서 꿀팁 하나 말씀 드리면, 관람차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타자마자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하고 노래를 들으면서 관람차를 탈 수 있어요. 그리고 관람차 외관도 빨간색이고 내부도 빨간색이다 보니 관람차 안에서 예쁜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빨간색 옷보다는 다른 색상의 옷을 입고 타시는 걸 추천드려요.
헵파이브 관람차에서 보는 오사카 야경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 탑승시간은 약 15분이에요. 관람차가 천천히 움직여서 오사카 풍경을 여유 있게 감상할 수 있어요. 위 풍경은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고 정상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관람차에서 보는 오사카 야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관람차 타면서 예쁜 인생샷 건지고 싶으신 분들은 빨간색 옷은 꼭 피해 주세요. 저는 이 날 빨간색 옷을 입고 탔는데, 관람차 내부도 빨간데 옷도 빨갛다 보니까 사진이 정말 이상하게 나오더라고요.
헵파이브 관람차 안에서 오사카 야경도 감상하고 사진도 찍다 보니 15분이 금방 지났어요.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을 이용하여 무료로 관람차 타면서 야경도 감상하고 사진도 마음껏 찍을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에요.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을 구매하신 분이라면 헵파이브 관람차 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헵파이브 관람차 주변으로는 스카이빌딩도 있어서 동선 짜기도 좋을 거예요. 참고로 헵파이브 관람차 높이는 106m라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