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해외여행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스스키노 가성비 좋은 숙소 호텔 라이브맥스

재밌찌롱 2024. 12. 18. 2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요즘, 겨울철 인기 해외 여행지 일본 삿포로를 많이 방문하시는 거 같아요. 저도 최근에 일본 삿포로를 다녀왔는데 제가 다녀왔던 호텔이 깔끔하면서도 가격대도 저렴하고 번화가랑도 가까워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스스키노 호텔라이브맥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일본 삿포로 스스키노 가성비 호텔 라이브맥스

삿포로-스스키노-호텔-라이브-맥스
호텔 외관

위치:
일본 〒064-0807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7 Jonishi, 6 Chome−4−1

전화:
+81 11-552-92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0:00 (연장을 원할 경우 프런트에 문의, 시간 연장 요금: 정오 12시까지 1000엔)

호텔-프런트
호텔 라이브 맥스
호텔-로비

호텔 외관과 호텔 로비 모두 굉장히 깔끔했어요.

음료-자판기

호텔 1층 로비에 음료 자판기가 있어서 편의점까지 나가지 않고 음료 자판기를 이용하면 돼서 편리하더라고요 :)

뿐만 아니라, 호텔에 숙박객을 위해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호텔 입구에는 보조배터리를 빌릴 수 있어서, 보조배터리를 깜빡하고 두고 오신 분이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았어요. 

저희는 저녁 늦은 시간에 호텔에 도착해서 키오스크를 통해 호텔 체크인을 했어요. 한국어 지원이 돼서 어려움 없이 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어 선택하시고 체크인, 그리고 이름이나 여권, 예약번호, QR코드를 통해서 호텔 예약자 확인하시면 돼요. 

체크인할 때 여권을 스캔해야 돼서, 체크인 시 여권은 필수예요 :)

호텔 로비 1층에는 숙박 시 필요한 일회용품이 비치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가면 돼요.

저희는 2층 방으로 배정받았는데, 2층 로비에 안마의자가 놓여 있더라고요. 많이 걸어 다녀서 다리도 붓고 지친 날 안마의자 이용하니까 한결 낫더라고요. 

그리고 보안이 철저했던 호텔 라이브 맥스. 엘리베이터에서도 카드키를 대고 층수를 눌러야 하지만, 방에 들어갈 때 복도 입구에도 카드키를 한 번 대줘야 하더라고요. 왔다 갔다 할 때마다 카드키를 대야 해서 불편하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보안이 철저하게 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2층 복도에 놓인 음료, 술 자판기와 세탁기.

술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고, 음료 종류도 많아서 번거롭게 편의점가지 않고 호텔에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 라이브 맥스 삿포로 스스키노 객실 내부

호텔 라이브 맥스 객실에 있던 책자. 일본어,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어로도 설명이 적혀있어요.

책자에는 호텔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체크아웃, 코인 세탁소 그 외에 데스크 대여 품목들과 호텔 투숙 시 필요한 설명이 써져 있었고 피자 주문도 가능해 보였어요. 

호텔-라이브-맥스-객실

굉장히 깔끔했던 호텔 객실 내부, 스탠더드 트윈으로 예약했는데 침대 한 개가 엄청 크더라고요.

그리고 방 안 쪽에는 옷을 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오사카 여행 갔을 때는, 호텔이 굉장히 좁았어서 이번 호텔도 좁을 거라고 생각하고 별 기대 없이 갔었는데 사진으로도 호텔 방 넓은 게 느껴지지 않나요? 큰 침대 두 개 놓고도 공간이 남는 정도였어요. 

그리고 침구류도 굉장히 깔끔했고 이불이랑 침대도 푹신하고 이불이 굉장히 따뜻했어요.

객실에는 안내 책자와 리모컨, 헤어드라이기,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그리고 머그잔 두 개,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깨끗이 세척된 컵 두 개만 있고 그 외에 어떤 음료도 없으니 물은 편의점 혹은 호텔 자판기에서 구매하셔야 해요. 

객실 내부 화장실

화장실은 욕조 있는 샤워공간과 세면대 그리고 변기 이렇게 세 곳으로 나눠져 있어요.

세면대에는 기본적으로 칫솔&치약 2개, 면도기 2개, 머리빗 2개, 바디스펀지 2개가 있더라고요. 부족한 건 1층 로비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그리고 샤워실은 욕조도 꽤 넓게 있고, 샴푸랑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모두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무겁게 샤워 용품을 챙겨 올 필요 없답니다.

비데 기능이 있는 변기도 있고 화장실도 좁지 않았어요. 

 

호텔은 4박 5일 이용하면서 쿠폰할인 제외하여 248,124원이었어요.

번화가 주변이고 호텔도 깔끔하고 넓은데 저렴한 가격대에 잘 다녀온 거 같아요.

 

호텔 라이브 맥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호텔 라이브맥스는 일본 삿포로 여행 4박 5일 동안 머물렀던 호텔인데,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저렴한데 호텔도 굉장히 깔끔하고 호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마음에 들었던 호텔이에요. 그리고 스스키노 번화가까지도 멀지 않아 도보로 이동하기에도 충분한 거리에 위치해 있고, 호텔 주변으로 편의점도 많이 있고 바로 옆에는 24시 마트가 있어서 편의성이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호텔 바로 앞에는 노면전차가 다녀서 비에이 투어 당시 아침 일찍 오도리 공원에 가야 할 때 편리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난방 사용방법이 어려워서 난방 기능을 이용하지 못해서 굉장히 춥게 있었어요. 프런트에 물어보기 귀찮아서 4박 동안 춥게 있었지만 다른 분들은 호텔 이용하실 때 난방을 사용하지 않으면 굉장히 추우니 꼭 난방을 켜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