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천안]칼국수가 맛있는 맛집 천안신세계백화점 한강로칼국수

재밌찌롱 2024. 5. 9.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천안에서 칼국수가 정말 맛있는 칼국수 맛집 <한강로칼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천안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하다가 허기질 때 들러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칼국수 맛집 한강로칼국수

한강로칼국수
한강로칼국수 신세계 백화점 천안아산점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43 (천안 신세계 백화점) B관 4층

주차:
신세계 백화점 건물 주차장 이용 / 주차 등록

한강로 칼국수 가게 메뉴

한강로칼국수-가게-메뉴판
한강로 칼국수 가게 메뉴판

한강로 칼국수 가게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는 백합 칼국수인데, 백합칼국수 보쌈 정식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기본맛 말고도 얼큰 백합 칼국수와 비빔 칼국수도 있고 보리 비빔밥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한강로칼국수-원산지-표시판
한강로 칼국수 원산지 표시판

한강로 칼국수 원산지 표시판이니 원산지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원산지 표시판 사진 참고해 주세요 :)

메뉴를 시키고 나서 진동벨을 받았어요. 한강로 칼국수는 천안 신세계 백화점 B관 4층에 위치해 있는데, 한강로 칼국수 말고도 맛있어 보이는 가게가 많이 있어서 음식을 주문하고 다른 가게들 둘러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주문한 음식 비주얼과 맛, 백합칼국수 맛집

백합-칼국수-보쌈-정식
백합 칼국수 보쌈 정식 (17,000원)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백합 칼국수 보쌈 정식이에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가게 시그니처 메뉴인 백합칼국수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 받는데 비주얼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주문한 음식 모두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백합-칼국수

백합 칼국수는 국물이 맑고 깔끔하면서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칼국수 맛집이네요. 저와 함께 칼국수 먹으러 간 친구도 백합 칼국수로 주문했는데 정말 극찬했어요. 

천안-칼국수-맛집

그리고 칼국수 안에 들어간 조개도 상태도 엄청 크고 조개 알이 크더라고요. 칼국수 면발도 엄청 쫄깃했어요. 

칼국수는 사실, 함께 먹을 김치도 정말 중요한데 김치도 맛있더라고요. 

보쌈-정식

마지막으로, 보쌈 정식을 시키며 함께 받은 보쌈입니다. 보쌈김치는 일반 김치 위에 양념을 올려 주셨는데 저 양념이 정말 기가 막히더라고요. 보쌈 한 점에 양념 올라간 김치 싸 먹어줬더니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17,000원에 칼국수 한 그릇에 보쌈까지 꽤 괜찮은 구성인 거 같아요.

 

천안 신세계 백화점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한강로 칼국수 너무 추천드려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