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놀거리

[평택]친구, 애인과 함께 가기 좋은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

재밌찌롱 2023. 7. 11. 04:5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에서는 친구, 애인과 함께 가기 좋은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레드버튼 평택점이고, 

평택역 1번 출구에서 376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 평택시 평택로32번길 34 2층

 

레드버튼

  • 청소년 1시간(평일) 2,000원
  • 1인 1시간 3,000원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처음 들어가게 되면 직원분께서 신발 벗는 자리랑 신발 신는 자리 중에 고르라고 하시고

방으로 안내해주셔요.

 

카페 안에는 정말 많은 게임이 있었어요.

평소 보드게임 카페를 많이 좋아하는데 어떤 게임할지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신발 벗는 방으로 달라고 했는데

신발 벗는 방은 1층과 2층도 또 나눠져 있어서 2층으로 갔어요,

근데 중간중간 화장실을 가거나 주문한 메뉴, 게임을 가지러 왔다 갔다 할 때 불편해서

1층에 앉으시거나 신발 신는 자리가 편해 보였어요.

 

방으로 들어가면 태블릿 pc로 메뉴 주문과 게임 설명을 볼 수 있어요!!

영상으로 게임 방법을 보니 이해하기도 훨씬 쉽고 몰입도 잘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더위사냥 쉐이크 시켰습니다.

아, 메뉴는 1인 1메뉴 주문 시켜줘야 된답니다 :)

 

 

설명 다 보고, 바로 게임을 가지고 왔는데 시작도 전에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보드게임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카페에 다양한 종류의 게임도 있고

게임 방법을 이해하기 쉽고 설명이 지루하거나 따분하지 않도록 영상을 볼 수 있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친구랑 가볍게 게임하러 오거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랑 같이 데이트코스로 오기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저희는 첫 번째로 인디언포커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이기고 있어서 마지막에 코인 다 걸고 게임했는데 저의 승리 ㅎㅎ

그냥 게임하는 것보다는 역시 가벼운 내기를 걸고 하면 더 승부욕도 자극돼서 재밌는 거 같아요.

 

다음 게임도 역시 태블릿 pc로 게임 이용 방법을 확인하고 있어요.

 

두 번째는 로스트시티 게임을 했는데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게임이라 한 게임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그래도 너무 재밌게 게임하고 왔습니다.

 

보드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이용해 본 보드게임 카페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시설도 깔끔하고 다양한 종류의 게임과 게임 설명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영상으로 설명해 준 점이 너무 좋았는데

여러분도 보드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친구, 애인과 함께 가기 좋은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 한 번쯤은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