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재미/놀거리

[평택]타로 잘 보는 곳, 타로하는 여자 후기

재밌찌롱 2023. 10. 19.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타로 보는 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타로, 사주, 신점 보는 걸 좋아하고 재밌어하는 편이라서, 가끔가다 한 번씩 재미 삼아서 봐요. 최근에는 평택에서 '타로 하는 여자'가 타로점을 잘 본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평택에서 타로 잘 보는 곳, 타로 하는 여자

평택-타로하는-여자
가게 외관 (출처:네이버 플레이스)
위치: 경기 평택시 평택1로 12번 길 22 타로 하는 여자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10:00-18: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타로 가게 외부 모습이에요. 타로샵인데 엄청 예쁘지 않나요? 네일숍 느낌도 약간 나는 거 같아요. 

타로하는-여자-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타로하는-여자-내부
가게 내부

타로 가게 안이 아기자기하면서도 예뻤어요.

타로하는-여자-내부
대기 공간

그리고, 타로 리딩하는 사람이 있을 때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대기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로하는-여자-상담료타로하는-여자-상담료
상담료

'타로 하는 여자'의 상담료예요. 일반타로와 신점타로, 신점사주가 있고 궁합도 있었어요. 저는 신점 타로&사주인 줄 모르고 가서 일반타로만 봤는데 나중에 가서 다시 본다면 신점 타로나 신점 사주를 한 번 보고 싶어요. 

타로&사주 봐주는 곳

타로&사주 봐주는 공간이에요. 긴 테이블과 의자 두 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일반타로 1질문당 1만 원을 봤어요. 

타로 하는 여자, 타로점 후기

타로 카드가 갑자기 보고 싶어져서 예약하지 않고, 갑작스럽게 전화해서 방문해도 되냐고 했는데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타로 하는 여자'는 평택에서 타로 잘하는 곳을 검색했을 때 후기도 많고 잘 본다는 말이 많아서 방문하게 된 건데 미래를 예언하는 타로라 잘 맞는지 안 맞는지는 아직까지는 모르지만, 정말 거짓 없이 말하자면 한 달 전에 혜화에서 타로 본 곳이랑 똑같은 주제로 타로를 봤는데 거기서 한 말이랑 똑같이 말씀해 주셨어요. 혜화에서 타로카드 본 곳도 1-2년 전에 친구와 갔다가 잘 봤어서 얼마 전 혜화에 갔을 때 재방문했던 건데 혜화에서 말씀해 주셨던 거랑 너무 똑같이 말해주셔서 놀랐던 게 기억에 남네요.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저는 일반타로를 봤지만 저처럼 일반타로를 보려고 방문하시는 분은 잘 없고 보통 신점타로 혹은 신점사주를 많이 본다고 하세요. 저는 알아보지 않고 방문했던 거라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으면서 뒤늦게 알았는데, 신점 사주&신점 타로도 본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 23.11.05 추가 작성
타로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라 밝히지 않지만, 타로보는 여자에서 말씀해주신 리딩대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