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마포]홍대 곱창 전골 맛집 홍대차칸곱창

재밌찌롱 2024. 2. 4. 0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한 날이면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곱창전골이 맛있기로 유명한 <홍대차칸곱창>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곱창 맛집 홍대차칸곱창

홍대차칸곱창-가게-외관
가게 외관

홍대차칸곱창 가게 외관이에요. 가게 앞에 풍선이 크게 있어서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고요.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35-8 1층 홍대차칸곱창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15:00-24: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가게 전화:
02-337-3233

가게 내부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모습이에요. 현수막 쳐져 있어서 포장마차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곳과 실내가 나눠져 있는데 아쉽게 가게 내부는 제대로 촬영하지 못했네요. 가게 안은 넓고 테이블이 많은 편이에요.

가게 메뉴판 및 기본 반찬

차칸곱창-가게-메뉴판
가게 메뉴판

홍대차칸곱창의 가게 메뉴판이에요. 곱창구이와 곱창전골, 그리고 치즈양념막창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어요. 추운 날 방문했던 거라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저는 곱창전골(중)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무침과 김치, 부추무침, 양파절임, 소스가 나와요. 반찬 모두 맛있었어요.

곱창전골이 맛있는 홍대차칸곱창

곱창전골-맛집
곱창전골 중 (32,000원)

곱창전골(중)로 주문했는데, 비조리 상태로 나와서 주문하고 얼마 안 지나서 바로 가져다주세요. 곱창전골 안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더라고요.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곱창전골

적당히 끓여주고 고기도 다 익어보일 때쯤 먹었습니다.

국물이 정말 진해 보이지 않나요? 곱창전골 국물 한 입 떠먹었는데 깊고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전골 안에 든 곱창도 너무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보다는 전골 안에 함께 들어간 우삼겹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우삼겹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우삼겹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볶음밥
볶음밥 

곱창전골 다 먹고 나서 k디저트인 볶음밥으로 마무리해 줬어요. 볶음밥을 주문하니 직원 분께서 정말 열심히 볶아 주셨는데 양 많은 거 보이시나요? 저게 볶음밥 한 개 양이에요. 

볶음밥 주문하면 이렇게 가운데에 하트모양으로 빈 곳을 만들어 계란을 깨 주는데,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곱창전골과 볶음밥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은 곳이에요.

다 먹고 나갈 때는 가게 출입구에 페브리즈가 있어서 페브리즈 뿌리고 나갔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엿보이죠? 사장님과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고 맛까지 좋아서 너무 만족했던 홍대차칸곱창이에요. 홍대에서 곱창전골 맛집 찾으신다면 홍대차칸곱창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마포 다른 맛집도 알고 싶다면?

마포 인도 카레 맛집 <우삼촌 카레>

 

[마포]망원동 분위기 좋은 식당 카레 맛집 우삼촌카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망원동에 친구와 함께 가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가기에도 좋은 카레 맛집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인도 카레는 향이 엄청 진할 거란 선입견이 있어

togetherzzirong.tistory.com

마포 브런치 바게트 샌드위치 잠봉뵈르 맛집 <소금집 델리> 

 

[마포]망원동 브런치 맛집 바게트 샌드위치 잠봉뵈르 소금집 델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게트 샌드위치 잠봉뵈르 맛집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브런치 즐기기 좋은 곳, 소금집 델리 소금집 델리의 가게 외관이에요.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togetherzzirong.tistory.com

마포 유럽 감성 디저트 베이커리 대형카페 <라뚜셩트>

 

 

[마포]망원동 유럽 감성 디저트 베이커리 대형 카페 라뚜셩트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망원동에서 유럽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라뚜셩트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팔고 있고 망원 시장 바로 옆에 위

togetherzzir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