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압구정]혼밥하기 좋은 곳 분식 맛집 죠스떡볶이

재밌찌롱 2024. 2. 10. 0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압구정 혼밥 하기 좋은 분식점 <죠스떡볶이>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얼마 전에 압구정 들릴 일이 있어서 압구정에 갔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학생 때 자주 먹었던 죠스떡볶이를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분식 맛집 죠스 떡볶이

가게-외관
가게 외관

죠스떡볶이 학동사거리점 가게 외관이에요.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 815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11:00-03:30
일요일:11:00-00:30

가게 전화:
02-544-0969

죠스떡볶이 메뉴판 및 가게 내부

메뉴판
가게 메뉴판

가게 메뉴판이에요. 떡볶이는 일반 죠스떡볶이, 국물떡볶이, 짜빠떡볶이, 치즈떡볶이, 로제떡볶이, 반반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세트메뉴도 1인 세트부터 4인세트까지 있더라고요.

주문하는 곳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하시면 돼요. 저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거라 카운터에서 주문했어요. 

1인세트를 주문하자마자 직원분께서 튀김도 직접 튀겨 주시고 떡볶이와 순대를 바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너무 배고팠는데 빨리빨리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학생 때 자주 먹던 느낌 그대로 작은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요. 많은 연예인 분들이 방문하고 가셨는지 사인도 많이 있었습니다. 

1인 세트 메뉴 구성과 맛 평가

죠스쿨

주문하고 나서 정말 빠르게 메뉴가 나왔어요. 1인 세트만 먹으면 목마를 거 같아서 죠스쿨 (2,000원)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죠스쿨은 일반 쥬시쿨과 맛이 아예 똑같았습니다. 

1인-세트
1인 세트 (7,500원)

죠스 떡볶이 1인 세트메뉴 구성이에요. 죠스떡볶이 1/2 + 죠스 찰순대 1/2 + 수제 튀김(김말이, 어묵튀김, 만두 1개씩)으로 구성돼 있어요. 혼자서 떡볶이 먹을 때면 떡볶이랑, 순대, 튀김 다 먹고 싶은데 그러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둘 중 하나를 포기하거나 다 시켜놓고 남길 때가 많았는데 1/2 양이라 너무 많지도 않고 그렇다고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떡볶이
떡볶이

떡볶이 떡이 엄청 쫀득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순대
순대

순대는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순대 단짝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튀김
수제 튀김 (김말이, 어묵튀김, 만두)
김말이 튀김
어묵 튀김
만두 튀김

마지막으로 수제 튀김이에요. 수제 튀김은 김말이 튀김과 어묵튀김, 만두튀김이 한 개씩 나오는데 튀김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어묵튀김은 먹다가 약간 물리는 느낌을 받았는데 김말이 튀김이랑 만두튀김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어묵-국물

함께 나온 어묵국물까지 너무 맛있었던 죠스떡볶이 학동사거리점이었습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새벽 세 시 넘게까지 운영하니까 밤늦게라도 떡볶이 생각날 때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세트 메뉴 구성도 너무 괜찮고 맛있고 혼밥 하기 너무 좋았던 곳. 압구정에서 혼밥 할 만한 괜찮은 분식점 찾으신다면 죠스떡볶이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