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최근에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역북집 안성 공도점을 방문했는데, 삼겹살도 맛있고 기본 반찬도 너무 잘 나오고 야채들도 다 신선해서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게 많았던 곳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안성 공도 냉동삼겹살 맛집 역북집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3로 8 1층 105호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16:00-23:00
토요일-일요일:12:00-23:00
역북집 가게 메뉴판이에요. 냉동삼겹살은 170g에 12,000원이고 생삼겹살은 170g에 13,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그 외에 사이드 메뉴로 청국장, 된장찌개, 계란찜, 물냉면, 비빔냉면, 볶음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가게 내부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자리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었고 매장 안이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기본반찬과 주문 메뉴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 반찬을 주시는데, 기본 반찬이 정말 한상 가득이지 않나요? 반찬 나오는 거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은 미나리와 고사리 각종 쌈야채들이 많았어요.
반찬을 먹다가 부족하시면, 반찬코너에서 원하시는 반찬을 추가로 가져오실 수 있어요. 보통 삼겹살집 가면 미나리 추가할 때마다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많은데 역북집은 미나리 추가비용 없이 추가 반찬 코너에서 드실 만큼 추가로 더 가져올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미나리나 쌈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거 같아요.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냉동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둘이서 가서 2인분 시켰어요.
냉동삼겹살에 뿌려먹으면 찰떡궁합인 후추를 적당히 뿌리고, 다양한 쌈야채와 싸 먹기도 해 보고 김치를 구워서도 같이 먹어보고 무말랭이, 파채랑도 먹으니 다양한 종류의 반찬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냉동삼겹살집은 보통 기본반찬 구성이 정말 잘 나오는데, 그게 냉동삼겹살의 또 다른 매력인 거 같아요.
냉삼을 한참 구워 먹다가 밥이 먹고 싶어 져서 된장찌개에 공깃밥을 시켰어요. 된장찌개는 고깃집에서 파는 일반적인 된장찌개 맛인데, 그 된장찌개가 또 엄청 맛있는 거 아시죠? 찌개까지 시켜서 엄청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안성 공도에서 냉삼 맛집 찾으시는 분은 '역북집' 한 번 방문해보세요. 기본 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고 쌈야채도 신선하고 고기도 상태가 좋고 엄청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처음에 냉동삼겹살 2인분 시킨 뒤에 1인분 또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