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맛집

[안성]공도 새로 생긴 떡볶이,튀김 맛집 별 찍어 먹는 스텔라떡볶이

재밌찌롱 2023. 11. 12.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공도에 새로 생긴 떡볶이 맛집 스텔라떡볶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떡볶이 맛집, 별 찍어 먹는 스텔라떡볶이

별-찍어-먹는-스텔라떡볶이스텔라떡볶이
스텔라떡볶이 안성 공도점 가게 외관

스텔라 떡볶이 가게 외관이에요.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1로 25 102호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영업-시간이벤트
영업 시간

가게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예요. 그리고 스텔라떡볶이 안성 공도점에서는 현재 생크림빵 50% 할인, 13,000원 이상 주문 시 포장할인 1,0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

스텔라 떡볶이 안성 공도점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니 예뻤어요. 

키오스크원산지-표시판
키오스크&원산지 표시판

현금 결제, 분할 결제를 제외하고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하면 돼요. 그리고, 원산지 표시판이 잘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이벤트-뽑기판
가게 이벤트

스텔라 떡볶이 안성 공도점에서는 매장 방문, 포장하시는 분들에게 추억의 뽑기 한 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1등부터 5등까지 등수 별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뽑기 판은 꽝 없는 이벤트 뽑기 판이고, 떡볶이 한 개 주문당 뽑기 한 장 뽑을 수 있어요. 저는 5등을 뽑아서 별튀김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마라로제 떡볶이, 튀김 맛집 스텔라 떡볶이 

떡볶이-세트A
떡볶이 세트A (14,800원)

떡볶이 세트 A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세트 A는 떡볶이+ 인기튀김 3종 +음료로 구성되어 있어요. 떡볶이 세트 A 가격은 원래 11,800원이지만 저는 마라 로제 떡볶이 맛으로 변경해서 3,000원이 추가되었어요.

마라로제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보통맛

떡볶이 맵기는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이렇게 총 4가지가 있는데 저는 보통맛 (신라면 정도)으로 주문했어요. 

마라 로제 떡볶이 보통맛

기본 구성으로 밀떡과 건두부, 어묵이 들어가 있어요. 중국 당면을 추가할지 말지 엄청 고민하다가 배부를 거 같아서 추가 안 했는데 먹다 보니 당면을 추가 안 해서 아쉽더라고요. 나중에 먹으면 중국 당면을 꼭 추가해야겠어요. 

인기-튀김-3종
인기 튀김 3종

떡볶이 세트 A 구성품인 인기 튀김 3종이에요. 인기 튀김 3종으로 야끼만두 튀김, 오징어 튀김, 김말이 튀김을 주시더라고요. 튀김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튀김이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엄청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튀김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카레맛-별튀김치즈맛-별튀김어니언맛-별튀김
별 튀김 (카레맛, 치즈맛, 어니언맛)

별 튀김은 순수별, 치즈별, 할라피뇨별, 카레별, 어니언별 중에서 1개 선택하는 건데 저희는 어니언맛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가게 이벤트 뽑기에서 5등 뽑아서 카레맛 별과 치즈맛 별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왼쪽부터 카레별, 치즈별, 어니언별이에요. 

떡볶이-별튀김-궁합
별 튀김

마라로제 떡볶이를 별 튀김에 안 찍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별 튀김에 콕 찍어 먹으니, 쫀득거리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중독성 있더라고요. 별 튀김 식감은 약간 고래밥 같았는데 고래밥보다는 조금 더 바삭한 느낌이었어요. 카레맛 별 튀김, 치즈맛 별 튀김, 어니언맛 별 튀김 모두 맛있었는데 치즈맛 별 튀김이 마라로제 떡볶이랑 가장 잘 어울린다고 느껴졌어요. 떡볶이랑 튀김 모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사이드 메뉴도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리고, 별 튀김을 떡볶이에 찍어 먹는 재미가 있어서 나중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